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9.09.22 태국 3일차(파타야)

일정: 파타야 산호섬-> 마사지

이동수단: 오토바이 / 페리

 

오늘도 방문해서 식사를 했습니다.

땡모반은 일 2잔은 하는 거 같네요 ㅋㅋㅋㅋ

 

goo.gl/maps/3xTDCrfrTwojLa8Z9

 

Bali Hai Pier

★★★★☆ · 선착장 · ถนน พัทยาใต้

www.google.com

식사를 끝내고 오토바이를 타고 발리하이 선착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부두가 길어 생각했던 시간보다 10분정도는 앞당겨야합니다.

신장 90cm 밑으로 무료.

 

파타야 출발시간 / 꼬란섬 출발시간 꼭 확인하세요.

요금은 30B

티켓구입 및 요금지불은 승선전에 이루어집니다.

 

안전을 위해 구명조끼를 착용해줍니다.

꼬란섬까지 약 30분소요

 

꼬란에 도착해서 오토바이 렌트를 해줍니다.

가격은 늘 협상해야겠죠!

 

저희는 바로 꼬란 해변으로 이동했습니다.

 

오토바이 주차장에 주차를 해줍니다.

 

한국인은 거의 볼 수 없었고

중국인들이랑... 군인들이 많이 있었네요.

아마 군행사였던 거 같아요.

 

조용한 곳에 자리 잡아 땡모반 한잔 합니다.

더운날엔 땡모반 필수!

 

다음으로 사마에 해변으로 갔는데

이곳은 유럽인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중국인들이 많이 있는 곳 보다는 여기가 더 좋은 거 같네요~

 

오토바이를 타고 한 바퀴를 구경하면서

사진도 많이 찍어봤네여ㅋㅋㅋㅋ

 

파타야에 다시 돌아와서 오토바이를 반납합니다.

블로그보고 저희도 여기서 렌탈한건데 사장님 친절하세요.

 

대충 훑어보시더니 여권이랑 보증금을 돌려받았습니다.

 

저녁으로 태국음식 메인요리를 먹기로 했습니다.

먼저 뿌팟퐁커리와 팟타이.

태국여행 처음이라면 꼭 먹어봐야할 best 음식!

 언제먹어도 참 맛있단말야~

 

담으로 똠양꿍인데

해장으로 하기에도 좋은 음식!

 

이날은 피곤해서 식당 및 메뉴판을 못찍어서

음식만 올리네요.ㅜㅠ

 

파타야에서 마지막으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한국 관광객이 많이 방문해서 그런지

메뉴판에 한글로도 적혀있네요 ㅋㅋㅋㅋ

 

저희는 발마사지를 받았는데

정말 피로가 쫘악 풀리더라구요~!

태국여행은 정말 즐겁네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