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9.09.23 태국여행 4일차

일정: 파타야-> 방콕-> 딸랏롯파이 야시장

이동수단: 지하철, 픽업서비스(몽키트래블)

 

파타야에서 3일이 순식간에 지나갔네요.

오늘은 다시 방콕으로 넘어가는 날입니다.

저희는 한국에서 몽키트래블로 미리 픽업 예약을 신청했습니다.

 

goo.gl/maps/uBVvf5UB273FVFxHA

 

아이체크 인 나나

★★★★☆ · 호텔 · 131/27 Sukhumvit Soi 7/1, Klongtoey, Sukhumvit Rd

www.google.co.kr

저희는 방콕 아이체크 인 나나 호텔을 사용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깔끔해서 여행하는 동안 편안하게 사용했습니다.

 

도착해서 호텔 앞에 위치한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파타야는 고기 종류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었는데

전문 식당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맛은 나름 괜찮았습니다.

 

돼지불고기 덮밥? 처음 먹어보는 음식인데

맛있어서 공깃밥 1개 추가해서 먹었네요 ㅋㅋㅋㅋ

 

숙소에서 휴식을 취한 뒤 딸랏롯파이 야시장2로 이동했습니다.

지하철 타로 가는 길에 손흥민 유니폼을 발견!!!

 

goo.gl/maps/SQr75Jj4L17fcfDt7

 

딸랏롯파이_야시장 2

★★★★☆ · 시장 · Din Daeng

www.google.co.kr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입한 뒤

MRT Thailand cultural centre 역에서 내려

3번 출구로 나오면 에스플레네이드 쇼핑몰이 보이는데

이 쇼핑몰 뒤가 딸랏롯파이2 야시장이다.

 

매표소 직원분께 해당 위치만 말해주면 친절하게 가는 방법을 알려줬다.

 

태국도 나름 최신식으로 되어있어서 놀랬고

내부도 깔끔했다.

 

우리는 Thailand cultural centre 역에 내려 

3번 출구로 이동한다.

 

우측에 엘리베이터로 이동~!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이동한 뒤 주차장으로 이동한다.

 

주차장에 도착하면 4b를 찾아 이동하면 된다.

주차장만 들어서도 저 멀리 우글우글 거리는 무리들이 보일 것이다.

하지만 4b가 명당이라는 점 참고하시길!

 

생각보다 관광객이 없어서 여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우리는 사진을 찍고 난 뒤 건물 1층으로 내려와서

딸랏롯파이 야시장2로 이동했다.

 

이곳에서 식사를 하신 분들이 많았고

군것질하기에 좋은 다양한 음식들이 많이 있었다.

 

우선, 우리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구경을 하기로 한다.

 

지인들에게 선물해줄 아이템들도 구입!

 

과일 비누가 유명하다고 해서 비누도 구입 ㅋㅋ

 

오른쪽에 짜가 옷들 보이시나요?ㅋㅋㅋ

발렌시아가^^

 

날씨가 많이 습해서 부랴부랴 찾은 곳이 바로

헬로 코리아 디저트 카페!!

설빙이랑 비슷한 카페인 듯싶다.

 

망고빙수가 유명한가 보다~!

 

저녁을 먹기 위해 가볍게 시원한 음료만 먹기로 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태국에서 먹어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망고주스~!

갈증 해소하기에 제격!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