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9.09.24 태국여행 5일차

여행일정: 몽키트래블 일일투어

매끌렁 기찻길 시장->담넌사두억 수상시장->아유타야

 

몽키트래블에서 일일투어를 신청했고

정해진 시간에 호텔로 차량이 도착합니다.

 

저희는 먼저 매끌렁 기찻길 시장으로 이동했습니다.

도착해서 기사겸 가이드가 시장에서 꼬치도 사줬어요~!^^

 

goo.gl/maps/RhrkfPPn5Q3xdpus6

 

매끌렁 기찻길 시장

★★★★☆ · 시장 · ตลาดแม่กลอง

www.google.co.kr

매끌렁 기찻길 역으로 도착했는데...

관광객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ㄷㄷ

 

기차 지나가는 것도 볼 수 있었고요~!

 

기차가 지나가면 모든 상점들이 문을 일시에 닿고

그러다 기차가 지나가고 다시 열어요!

 

기차가 지나가고 사람이 없는 곳에서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ㅋ

 

메기? 엄청 큰 물고기도 볼 수 있었어요 ㅋㅋㅋ

 

매끌렁 기찻길 시장답게 기차 벽화도 볼 수 있었어요!

 

저희는 점심을 먹기 위해 기찻길에 위치한 식당에 방문해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매끌렁 기찻길 시장 기차 시간표

 

매일 먹어도 맛있는 팟타이와 땡모반~!

 

기차가 지나갈 때 이곳에서 관람할 수 있어요~^^

 

다음으로 담넌사두억 수상시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저희는 여기서 보트 투어를 했습니다.

 

goo.gl/maps/PcUbZT5N9CA7gEQR9

 

담넌싸두억 수상시장

★★★★☆ · 수상 시장 · Damnoen Saduak, Damnoen Saduak District

www.google.co.kr

보트가 컸는데 저희만 탔어요~^^

 

태국의 베네치아?ㅋㅋㅋㅋ

어딜 가든 각국의 베네치아는 존재하네요~!

 

가이드가 코코넛도 사줬어요^^

더웠는데 시원한 코코넛으로 더위를 달랬습니다 ㅎㅎ

 

어떻게 보면 좁은 통로인데

규칙성 있게 보트들이 잘 다니네요~

참 신기 방귀~

 

보트 투어가 끝나고 자유시간이 주어졌어요~!

지도를 참고해서 구경하러 다녔습니다.

 

음식점도 있었고 마사지샵, 옷가게 등 다양했어요.

 

가이드가 너무 친절했고 말도 잘 걸어줬어요^^

 

저희는 점심을 먹기 위해 살라 아유타야로 이동했습니다.

살라 아유타야는 호텔이지만 식사하러들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뷰 깡패!!)

 

goo.gl/maps/2rhXzJ9gxxj7ASwi9

 

살라 아유타야

★★★★☆ · 호텔 · 9, 2 หมู่ 4 U Thong Rd

www.google.co.kr

입구로 들어가면 마사지샵과 미술관이 있었는데

미술관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예약을 해야 야외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희가 방문했을 땐 손님이 별로 없어서 편안하게 야외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소문대로 뷰는 정말 좋았어요!!

 

땡모반을 먼저 마셔 줍니다 ㅋㅋㅋ

 

다 먹고 메인 식사를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쌀밥을 먹는 거 같네요 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공깃밥 각각 추가해서 먹었어요!!!

 

땡모반 1개 더 추가해서 점심식사 배 터지게 먹었네요 ㅋㅋㅋㅋ

 

식사를 끝내고 마하 탓 사원으로 이동했습니다.

마타 탓 사원은 나무뿌리가 감싸고 있는 유명한 부처 동상이 있는 곳입니다.

 

goo.gl/maps/ES3Cj4ek3eC2UWJ16

 

마하 탓 사원

★★★★★ · 역사적 명소 · Wat Mahathat, Naresuan Rd

www.google.co.kr

마하 탓 사원의 하이라이트!

처음에 보고 놀랬어요 ㅋㅋㅋㅋ

 

다음으로 야이차이몽콜 사원으로 이동했습니다.

엄청난 불상들을 볼 수 있는 곳.

과거 전쟁 때문에 대부분 잘려 나갔다고 하네요..

 

goo.gl/maps/jG1Fmkk5etep77gy8

 

야이 차이몽콜 사원

★★★★★ · 불교사찰 · หมู่ที่ 3 40/3 ตำบล คลองสวนพลู

www.google.co.kr

다음으로 왓 프라 시 산펫으로 이동했습니다.

아유타야 유적 중 가장 큰 곳이라고 하네요.

 

goo.gl/maps/QCiWUsxh5gy24NaaA

 

왓 프라 시 산펫

★★★★★ · 역사적 명소 · Pratu Chai Sub-district, Phra Nakhon Si Ayutthaya District

www.google.co.kr

 

다음으로 차이와타나람 사원으로 이동했습니다.

후기를 찾아보니 야경이 멋진 곳이라고 하던데...

저희는 시간대가 안 맞았지만 충분히 매력이 넘치는 곳입니다.

 

goo.gl/maps/gsqtUDDmDeGpR1RR8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kr

화장실에 에어컨 있는 곳은 처음 보네요 ㅋㅋㅋ

소변보는데 뭐 이리 시원한지^^

 

마지막으로 위한 프라 몽콘 보핏 사원에 다녀왔습니다.

위한은 태국어로는 불당, 사원이라는 뜻

1767년 버마에 의해 파괴됐다가 1956년에 버마로부터 기부금을 받아 복구했다고 하네요.

이곳에는 15세기에 만들어진 대형 청동 불상을 모시고 있다고 합니다.

 

goo.gl/maps/THKPdgJ7DzUcD1Nq6

 

왓프라몽콘보핏

★★★★★ · 불교사찰 · นเรศวร ประตูชัย Naresuan Rd

www.google.co.kr

입장은 무료이며, 입장시간은 08:30~18:30(08:00~17:00)

들어가려면 신발을 보관함에 넣어주세요.

 

위한 프라 몽콘 보핏은 태국에서 가장 큰 청동 불상(17m)

*연인이랑 함께 들어가면 헤어진다는 속설이 있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