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9년 9월 20일 파타야 여행후기 1일차

코로나가 발생되기 전에 다녀왔는데

문뜩 생각나서 이제야 여행후기를 남겨본다.

돈므앙 공항에 도착해서 우리는 몽키트래블을 이용해서 파타야 호텔 왕복 서비스를 이용했다.

파타야 호텔까지 약 2시간 소요

 

2박 3일 동안 지낼 Grand Bella Pattaya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했었고 가격도 나쁘지 않았었다.

 

생각했던 것보다 룸 컨디션이 좋았고

룸 크기가 꽤 컸다.

 

호텔 주소: 336/22 หมู่ที่ 9 Bang Lamung District, Chon Buri 20260 태국

https://g.page/grandbellapattaya?share

침대 위에 타월로 만들어진 2마리의 팬더?가 있었다.

어떻게 만들었는지... 참 신기했다.

 

보안이 조금 불안했었는데 다행히 금고가 있어서 그런지 마음이 놓였다.

 

화장실도 넓었고 수압 상태도 굳굳!

 

경치가 뭐 좋지는 않았지만

뚫려 있어서 그런지 맥주 한 캔 하기 좋은 곳?ㅋㅋ

 

짐 정리를 마치고 숙소 앞에 위치한 식당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구글 리뷰가 350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YIAM Restaurant

주소: Pattayasaisong Rd, Pattaya City, Bang Lamung District, Chon Buri 20150 태국

goo.gl/maps/n3iD6NLiCDpDbdcG6

 

태국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땡모반!

수박 주스로 더운 여름날 갈증 해결하기 어울리는 음료!

1일 2잔 이상은 필수!

 

동남아 여행에서 먹어본 파인애플 볶음밥을 주문했고

역시 맛집답게 너무 맛있었다.

 

새우튀김도 먹었는데 

튀김옷이 빠삭하면서 새우는 촉촉해서 너무 맛있었다.

 

피자헛 골목 스쿠터 렌트샵

주소: 183 Beach Rd, Muang Pattaya, Bang Lamung District, Chon Buri 20260 태국

 

보증금 1,000바트

렌트비 200바트/일

 

정식 간판이 없기에 피자헛을 지도에 입력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운전면허 1종 보통 운전면허로는

125cc 미만의 스쿠터 및 125cc 미만의 매뉴얼 바이크(수동)까지 운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나중에 알게 된 거지만... 1종 면허로는 125cc 스쿠터를 탈 수 없다.

바이크 샵에서는 면허증만 확인만 하고 대여를 해줘서 문제없는 줄 알았다.ㅠㅠ

경찰한테 걸리고서야 알게 된 사실....

여러분은 꼭 125cc 미만의 스쿠터를 대여하세요!

 

서류 작성 전 고장 및 흠집이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 한 뒤

사진으로 기록을 남겨주세요!!

 

기름은 반납할 때 똑같이 채운 뒤 반납하시면 됩니다.

대여할 때 면허증을 맡기는데...

반납할 때 알게 된 거지만... 보관 중인 오토바이 의자 속에 보관중이였다..

 

스쿠터를 타고 센트럴 마리나에 위치한 

MK Restaurant로 이동하였다.

 

주소: 파타야 Bang Lamung District, Chon Buri 20150 태국

goo.gl/maps/gaPkvYkykKjBstRR6

 

우리는 2인 세트로 주문했고 추가로 사이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한국사람이 많이 와서 그런지 메뉴판에 작게 한글로 표시되어 있어서

주문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5인 세트까지 있으니 걱정 노노!

 

물이랑 양념이 먼저 나온다!

물 맛은 보리차 맛이랑 비슷합니다.

 

샤부샤부 전용 냄비가 나오면

직원분께서 육수를 채워줬고 육수가 부족할 때 요청하면 추가로 넣어주셨다.

 

샤부샤부 전용 채소와 고기가 나왔다.

고기는 접시에 가려져있네요 ㅋㅋㅋ

 

이렇게 보니깐 메뉴가 상당히 많았네요 ㅋㅋㅋㅋ

뭐 적어 보일 수 있으나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면 배 터집니다!!

 

저희는 각종 채소류를 다 때려 부었습니다 ㅋㅋㅋ

고기는 소중하게 한점 한 점씩!!

 

사이드로 주문한 음식인데

양념이 달달해서 그런지 순삭했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비추!

독특한 향신로?보다는 그냥 맛이 없었어요 ㅠ 無 맛!

 

마무리로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2인 세트에 포함)

 

직원분께서 육수를 어느정도 버리고 이것저것 넣어서

볶음밥을 만들어 주셨는데 요거요거 참 맛있었습니다.

 

센트럴 마리나에서 쇼핑을 하기로 했어요!

 

센트럴 마리나 규모가 상당했고

쇼핑과 음식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음식도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였고

주로 가족단위로 식사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여러분도 파타야에 오셨다면

꼭 센트럴 마리나에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