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터미널21/씨암센터::) 동남아여행 4개국 마지막 일정을 보내고 한국으로~!!

터미널21 & 씨암센터


카오산로드에서 제일 맛있는 곳!!

블로그에서 다들 보고 오셨는지 한국 분들 엄청 

많이 오셔서 드시고 가시더라고요

저는 포장해서 공항에서 먹으려고 일찍 들렸어요 ㅎㅎ

 

터미널21 & 씨암센터


숙소에서 만난 한국분이랑 아침 일찍 

택시를 타고 터미널21 구경하러 왔어요.

이때 폭탄 테러 때문에 백화점 검문 받느라 힘들었어요.. ㅠ


터미널21 & 씨암센터


백화점 구경은 제일 위에서부터 구경 하기로 결정~!!

맨 위층에 가시면  통신사, 게임기, 휴식하는 곳이 있어요.

저는 축구를 좋아하는데 하필 태국 학생들이

 게임하길래 한 판만 시켜 달라고 부탁해서

한 판 했는데 무승부!!

 아쉬워라~ㅎㅎ


터미널21 & 씨암센터


나를 사랑하자~! 한국어 발견!!!


터미널21 & 씨암센터


구경을 끝내고 씨암으로 가기로 했어요.

씨암으로 가기 위해선 지하철을 타야 돼요~






터미널21 & 씨암센터


터미널 21 나오시면 바로 앞에 역이 있습니다.

티켓 구매하는 방법 모르시면 옆에 안내데스크에서 물어보시면 됩니다!!

안내판 보시면 금방 이해돼요 ㅎㅎ


터미널21 & 씨암센터


​한국 전철이랑 비슷한 느낌이죠?ㅎㅎ


터미널21 & 씨암센터


씨암센터 도착!!

역에서 내리시면 바로 앞이에요~


터미널21 & 씨암센터


태국 학생들 엄청 많았습니다 ㅎㅎ

한국 식당도 꾀 있었고 한국 백화점이랑 별 차이 없었어요~


터미널21 & 씨암센터


구경을 다하면 전철이 지가는 예쁜 풍경을 보실 수 있어요~


터미널21 & 씨암센터


​다시 카오산로드가서 숙소에서 만난 분들이랑 간다 하게 맥주 한잔하고

택시를 타고 공항으로 출발~~


터미널21 & 씨암센터


​한국으로 가기 전 공항에서 끼니 해결~!!  너무 맛있어 ♥

그리울 거야... 다음에 또 놀러올게~ㅠㅠ

첫 배낭여행 너무나 즐거웠고 과연 다시 이런 날이 올 수 있을까?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