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맛집투어::) 왓 아룬&왕궁 투어 및 먹방후기~!!

동남아 여행

#태국#캄보디아#베트남#라오스  18박19일

17일차

 

왓 아룬-> 왕궁 -> 먹방


 왓 아룬&왕궁 투어


왓 아룬은 아침 일찍 가야 아름다운 경치를 

볼수 있다고 해서 일찍 배 타러 왔어요~

여까지 경찰분이 데려다주셨는데 역시나 

마지막에 콜라 사달라고 하시더라고요....

동남아는 역시 공짜가 없는 법!!!


왓 아룬&왕궁 투어


이곳에서 노란색 배가 올 때 가지 기다리라고 안내를 받았어요 ㅋㅋ

그동안 경치 구경도 하고 구경을 했죠 ~


왓 아룬&왕궁 투어


이곳이 제가 온 선착장입니다~


왓 아룬&왕궁 투어


5분 뒤 배를 타서 10분 뒤 왓 아룬에 도착합니다.

그전에 선착장에 내려서 다른 배를 갈아타야 왓 아룬에 갈수 있습니다.

그런데 ....하필 공사 중이네요?

하... 일찍 왔는데.. 젠장.... 다음에 오라는건가..ㅠ.ㅠㅠ


왓 아룬&왕궁 투어


그래도 일단 왔으니 구경은 해야겠죠?ㅜㅜ

공사 중인데도 입장료는 그대로 받더라고요.....

도둑놈들.....


왓 아룬&왕궁 투어


입장권을 사서 긴 바지로 갈아입었는데

이곳은 그럴 필요 없이 그냥 들어가라고 하시더라고요 ~

그래서 그냥 반바지로 입장!!


왓 아룬&왕궁 투어


ㅋㅋㅋ 귀엽죠?


왓 아룬&왕궁 투어


하... 일찍 일어나서 온 보람이 없네요 ㅠㅠ

다들 아쉬워하더라고요~


왓 아룬&왕궁 투어


이곳의 공사는 다 수작업으로 하시더라고요~

음.. 군대용어로 미싱?

벽에 붙어있는 걸 다 때서 미싱을 한 뒤 다시 붙인다고 하시더라고요~

정말 고생하시더라고요.


왓 아룬&왕궁 투어


왓 아룬 구경을 끝나고 배를 타고 넘어와서 

걸어서 40분 정도 위치에 있습니다.

이날 너무 더워서 미치는 줄알았습니다.....ㅠㅠ

왕궁은 긴 바지를 입어야 된다고 해서

 챙겨온 긴 바지를 낑겨 입었는데 땀이..ㅋㅋ 하하하하

더군다나 이곳은 중국인이 너무 많습니다 ㅋㅋ 

중국에 온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왓 아룬&왕궁 투어


티켓을 구입하고 검문을 통과하면

그 후로 구경을 실컷 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평일에도 사람 많은데 주말에는 엄청나게 많지 싶어요....


왓 아룬&왕궁 투어


왕궁은 공사를 안 하고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 감사합니다 ㅎㅎ

햇빛으로 인해 벽들이 반사돼서 

빛이 발생하는데 이게 예술입니다~ good!!!!


왓 아룬&왕궁 투어


사진 찍는 것도 일입니다 ㅋㅋ

사람이 많다 보니 빨리빨리 찍어야 하고

 예쁜 사진 건지기 어려운 곳이에요 ~ 흑...


왓 아룬&왕궁 투어


저 안으로 들어가면 절할 수 있는 곳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안 가기로 했어요 ㅋㅋㅋ

사람 많은 건 질색이라 ...


왓 아룬&왕궁 투어


이곳이 예전에 대통령이 사용했던  곳입니다.

안에도 들어갈 수 있는데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밖에서만 구경했어요 ~






 

방콕스타벅스


왕궁 구경하고 툭툭이로 카오산로드로 넘어왔어요~

더워서 스타벅스로 가 서 다음 일정에 대해 얘기하기로 했어요.

스타벅스는 형님이 사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형님 감사합니다~

서울에서 술 한잔해요 ㅎㅎㅎ


우텅레스토랑


 이 곳은 작년에 형님께서 와보셨는데 맛있게 먹었다고 해서

저도 오늘 이곳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메뉴는

똠양꿍 & 푸팟퐁커리+@ 먹었는데 한가지 음식은 기억이 안 나네요 ㅋㅋ

근데 저는 고수 때문인지 똠양꿍은 그냥 그랬어요 ㅠㅠ

나머지 음식은 맛있게 먹었어요!! good



캬~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카오산로드에서의 마지막 일정이라서

안 먹어본 음식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카오산로드 맛집


한국에서 먹어본듯한 맛인데 부드럽고 쫄깃쫄깃해요~ㅎ

사장님께 오늘 마지막 날이라고 많이 주세요 

하니깐 조금 더 주시더라고요 ㅋㅋㅋ


카오산로드 맛집


저는 국물이 가장 맛있었어요!!

닭으로 육수를 냈는데 깔끔하고 쉬원햇어요~

근데 닭발이 있다는 점 ㅋㅋㅋ


카오산로드 맥도날드


다음으로 카오산로드오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맥도날드 콘파이를 먹으로 왔어요!!

요건 후식!! ㅎㅎ

먹기 전에 사진 한 장 찍고 ~


카오산로드 맥도날드


콘파이 종류별로 하나씩 주문했어요~

색깔이 알록달록하죠?ㅎㅎ


카오산로드 맥도날드


먹기 좋게 잘라서 한입씩 먹어 봤습니다  ㅋㅋ

저는 콘파이가 가장 맛있었어요 ㅎㅎ

다른 건 그냥 그저 그래요 ㅋㅋㅋㅋ

콘파이 추천합니다!!


카오산로드 마사지


다음 일정으로 아로마 마사지 받으러 왔어요~

한국에 비하면 엄청 저렴하죠 ㅎㅎ

그것도 한 시간!! ㅎㅎ

가만히 누워있으니깐 잠 오더라고요~ 그래도 마사지 좋네요~


카오산로드 맛집&팟타이


마지막으로 팟타이 먹으로 왔어요!!

태국 하면 팟타이!!

안 먹고 가면 큰일 날뻔했어요!!

이렇게 맛있을 수가.......

2개를 샀는데 각각 다른 곳에서 구입해서 먹었는데 한 곳은 그냥 그랬어요 ㅋㅋㅋ

내일 공항 갈 때 한 개 포장해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