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태국여행::) 비엔티엔에서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구경~!!

동남아 여행

#태국#캄보디아#베트남#라오스  18박19일

 

16일차

비엔티엔 -> 방콕 수완나폼-> 카오산로드​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새벽에 라오스 친구가 자동차로 공항까지 데려다줬다.

공항 안에 들어갈 수 있는 시간은 5시부터!

밖에서 기다려야 한다.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작년에는 여기서 한국 가는 걸 탔지만

오늘은 태국 가는 걸 탄다.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비행기에 프로펠러가 달려있다 ㅋㅋㅋ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비행기가 출발하고 1시간 뒤? 먹을 걸 준다.

나는 음료는 라오비어를 선택! ㅋㅋㅋ

옆 친구는 프랑스 친구였는데 함께 라오비어를 먹었다 ㅋㅋㅋ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하늘에서 보는 구름은 참 아름답다.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드디어 수완나폼 공항 도착!!!

며칠 전 폭탄 테러 때문인지 공항에 경찰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었다.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택시를 틸려면 이곳으로 오면 된다.

이곳에서 티켓 버튼을 눌러서 티켓 나온 택시 번호를 보고 택시를 타면 된다.

공항에서 카오산로드 가시는 분들 계시면 같이 타세요~

돈 아낄수 있는 방법!!

저는 2명의 한국 분들이랑 같이 가기로 했어요 ㅎㅎ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많은 택시들이 대기하고 있다.

우리는 한국에서 미리 조사를 해서 미터로 가자고 제안했다.

역시나 택시기사는 꿍시렁댄다.

택시기사:) 450바트에 카오산로드로 가자

우리:) 콜!!

우리는 총 3명이라서 150바트로 카오산로드를 갔다.

저렴하게 간 거라 생각한다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카오산로드 도착!!

공항에서는 좀 걸린다 ㅋㅋㅋ

퇴근시간이면 어마어마하게 걸릴듯싶다.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사람이 엄청 많아서 누가 봐도 여기가 카오산로드인지 알 수 있을 정도였다.

역시나 여기도 경찰이 많이 배치되어 있었다.

먼저 환전을 하고 숙소에 가서 짐을 풀고 다시 만나기로 했다.

환전은 맥도날드 앞에 노랑 간판으로 된 환전소가 있는데 여기가 잘 쳐준다.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유명한 곳이죠?ㅋㅋㅋ

저는 마지막 날 다시 방문해서 사진을 찍기로 하고 패스~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지나가는 곳마다 마사지샵이 많았어요 ㅋㅋ

밖에서 하는 건 발 마사지

안에서 하는 건 전신 및 아로마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술집에서 공연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ㅋㅋ

근데 다들 노래 잘해요 ㅋㅋㅋ

노래도 우리가 다 알고 있는 외국 노래를 불러줘요~!!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1차는 오늘 같이 온 행님이 사주셨어요.

동남아 여행 중인 저에겐 너무나 감했어요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2차로 조용한 곳에 와서 먹기로 했어요

2차는 뿜빠이 하자고 했어요 ~ ㅋㅋ

술은 맥주 2리터를 주문했는데 저렇게 나옵니다 ㅋㅋㅋㅋ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내일 왕궁 가기로 결정하고 오늘 하루 심하이~~


카오산로드 가는방법& 카오산로드


숙소로 돌아와서 씻고 내일 갈 준비를....

참고:) 숙소는 개인 수건, 휴지 필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