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밤리단길 카페 / 보넷길 카페]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는 블러프커피

블러프커피

BLUFF COFFEE


연락: 070-4230-0303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16번길 53-1 1층

영업: 10:00~22:00

*일산지역 배달의민족 배달 / 주차가능 / 원두납품


#블러프커피 #밤리단길 카페 #일산카페 #분위기좋은카페 #정발산카페



밤리단길에서 점심을 먹고난 뒤 블러프커피에 방문 했습니다.


카페는 건물 1층인데 야외에도 테이블 2개 정도 있지만

요즘 바람이 많이 불어 대부분 실내에서 자리를 잡네요~!



날씨만 좋으면 밖에서 먹고 싶지만

날씨가...ㅠㅠ



실내 인테리어는 최소로 하신거 같더라구요~!

무난한 느낌이랄까?


매일 수제 디저트와 로스팅으로 하루를 시작하신다고 하시네요~!

원두가 필요하신분은 구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손님들이 기록한 방명록 같은데 자세히는 못 봤네요...

LED도 들어오고 참 신기하네요!!



원두를 구입할 수 있게끔 판매 코너가 준비 되어 있더라구요~!

커피를 좋아하시면 추천!!



수제 디저트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던데

밥을 먹고 왔지만 하나 정도는 먹고 가야겠죠?ㅎㅎ



저는 얼죽아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 했고

원두는 블랙코르크를 선택 했습니다.


블랙코르크는 다크초콜렛, 볶은아모드

풍부한 고소함을 지닌 블러프커피의 대표 블랜드.


또 다른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오렌지브릭을 선택했어요!


오렌지브릭은 오렌지필, 플로럴, 시러피

매우 깔끔하고 화사한 에티오피아 블랜드.



추가로 더티플러드를 주문했습니다.


더티플러드는 하겐다즈 바닐라, 크림, 흑당의 조화

디저트처럼 즐기는 스윗 커피.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디저트들도 있으니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하겐다즈바닐라를 이용한 커피음료 더티플러드인데

정말 맛있게 생겼죠?ㅎㅎ

밥을 먹고 왔지만... 잘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ㅋㅋㅋ



왼쪽은 오렌지브릭, 오른쪽은 블랙코르크

위에 설명했듯이 각각의 매력이 있었지만 제 입맛에는 조금 연했네요.


쿠키는 뉴욕쿠키로 선택했는데 안에 보면 초콜릿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