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별내맛집/남양주맛집] 가성비와 신선함을 사로잡은 착한횟집 별내점

착한횟집 별내점


연락: 031-529-1185

주소: 경기 남양주시 덕송1로 55번길 20

영업: 13:00~01:00


#별내맛집 #별내착한횟집 #별내횟집 #전어 #가을전어 #별내횟집추천



오늘은 지인을 만나러 별내에 놀러왔습니다.

오늘은 가을전어가 너무 먹고 싶어 착한횟집에 방문했습니다.



저희는 전어 3만원어치로 우선 주문하고

추가로 서더리 매운탕을 먹기로 했습니다.



테이블에도 메뉴판이 있으니 참고!

가을은 가을전어 아니겠습니까?ㅋㅋㅋ



탕류, 해산물 등 다양하니 참고하세요~!



기본 상차림인데... 푸짐하네요~

계란빼고는 리필 가능하다고 합니다.



캬... 가을전어 ㅠㅠ

너무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네요!!!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입안으로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나중엔 조금 물려서 못먹었지만 전어는 술안주로 최고네요!!



느끼함을 달래주기 위해 서더리 매운탕과 면사리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약간 싱거울 수 있는데 청양고추와 마늘 조금 넣어서 졸이면 칼칼하면서 맛있습니다.

1차에서.. 소주 어마어마하게 먹었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