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미사역맛집] 여러종류의 순대국전문점, 고향옥 얼큰순대국 미사역점

고향옥 얼큰순대국 미사역점


연락: 031-793-2288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74 1층

영업: 매일 24시간 / 일요일 AM 03시마감&월요일 AM 10시 오픈


#미사역맛집 #하남맛집 #고향옥얼큰순대국 #고향옥 #순대국맛집



서울에서 하남까지 라이딩을 마치고 숙소 주변에 국밥집이 있나 찾던중

고향옥 얼큰순대국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손님이 이렇게 많은 순대국집은 오랜만에 방문해보네요~^^



저희는 얼큰순대국, 시레기순대국, 순 순대국으로 각각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처음 방문이기도 해서 메인 메뉴들로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소면, 김치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부족한 음식은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되세요!



담백한 순 순대국. 

국물 한 입 먹어봤는데...  담백하고 깔끔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최근들어서 먹었던 순대국중에 베스트에 들정도로 맛있습니다.



두 번째는 얼큰 순대국인데 색깔만 봐도 맵게 생겼네요 ㅋㅋㅋ

국물 베이스는 같기 때문에 매콤한 국물 좋아하시면 추천!



시레기 순대국은 처음 보는데 시레기만의 향과 맛을 좋아한다면

시레기 순대국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일반 순대국이 제일 무난하고 맛있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