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일산 수제버거/일산 맛집] 밤리단길에서 수제버거로 유명한 밤가시버거

밤가시버거


연락: 031-813-9010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72번길 46

영업: 11:00~21:00


#일산맛집 #밤리단길맛집 #일산수제버거맛집 #밤가시버거 #구파맛집



오늘은 친구와 함께 일산에서 수제버거로 유명한

 밤가시버거에 다녀왔습니다.


밤가시버거 오픈시간은 11시인데....

10시40분쯤에 도착했음에도

이미 줄이 있네요?ㅋㅋㅋㅋㅋ



밤가시버거는 빵을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냄새가 바깥까지 솔솔 나네요~!!



저희는 두 번째로 입장했고

인원 수별로 테이블 지정을 받습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 심플했고

장식품들이 아기자기한 게 많았어요!



입구 바로 앞에서 직원분께서

빵을 굽고 있으시더라구요~



물과 추가 양념은 셀프 코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밤가시 오리지널 버거, 머쉬룸 치즈버거, 쉬림프 버거

이렇게 가 추천 버거~!

리뷰에서도 맛이 괜찮다고들 하네요~!


저희는 3명이라서 우선 햄버거는 위에 3개로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SET A, SET B를 각각 주문 했습니다.


SET A는 프렌치프라이+캔음료

SET B는 스위트 포테이토 프라이+캔음료



음료는 스프라이트랑 닥터페퍼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밤가시 오리지널 버거와 스위트 포테이토~!


갓 구운 빵이라 그런지 촉촉하면서 부드러웠고

패티는 냄새가 전혀 없었고 각 재료들의 조합들이

잘 어울려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위트 포테이토는 달달한 맛?ㅎㅎ

식감은 조금 있는 편



그 다음으로 나온 머쉬룸 치즈버거와 프렌치프라이~!


버섯과 치즈가 참 잘 어울렸고 패티도 촉촉해서 맛이 2배!!

버섯의 향이 입에서도 풍기는게 참 좋네요~!


프렌치프라이는 뭐 우리가 자주 먹던 감자튀김 맛



마지막으로 쉬림프 버거입니다.

크기가 상당히 커서 먹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칼로 자르니 다 무너져서 ㅠㅠ


새우와 어니언링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다른 버거보다 식감은 좋았습니다.



3개를 시켜서 각각 칼로 잘라서 맛을 봤는데

모두 다 그럭저럭 괜찮게 먹었습니다.

무엇보다 모든 걸 매장 내에서 만들어서 믿고 먹을 수 있어서

그런 면에서는 참 좋았습니다~!


다만 주차할 곳이 마땅히 없어서 그게 문제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