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의정부 부대찌개 맛집 / 의정부 맛집] 1978년 개업 의정부 맛집탐방 보영식당

보영식당 


연락: 0507-1479-1136

주소: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 133번길 26

영업: 08:00~21:30


#보영식당 #의정부맛집 #의정부부대찌개맛집 #의정부맛집추천



오늘은 부동산 계약건으로 의정부에 들려 집 계약을 완료하고

지인들이랑 부대찌개 거리에 위치한 보영식당에 방문하였습니다.

(현지인이 추천하는 보영식당!)



메뉴는 심플합니다.

의정부부대찌개는 인당으로 주문하면 되고

사리는 별도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부대찌개 3인분과 라면사리 1개로 주문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치즈를 넣어서 먹고 싶었는데 ㅋㅋㅋ 아쉽 ㅠㅠ

(여러분은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부대찌개가 세팅되어 나옵니다.

간단하쥬?ㅋㅋ



밑반찬은 깍두기, 콩나물, 떡등으로 심플하게 나옵니다.



요거 이름은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안에 팥?이 들어 있는데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 쑥쑥 넘어 가더라구요 ㅋㅋㅋ

대박인건 리필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밥도 무한리필로 가능하다고 하니.... 대박 사건!



기본으로 당면을 넣어주시더라구요~!

팔팔 끓여서 라면사리와 함께 넣어서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당~!

육수가 부족하면 육수로 무료로 드리니 추가로 첨가해서 드시면 됩니당~!

(택배, 포장도 가능한거 같아요~!)


의정부에 여행차 놀러왔다면 부대찌개 추천!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