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남양주맛집/북한강맛집] 명품 한우숯불구이 삼봉푸줏간

[남양주맛집/북한강맛집] 명품 한우숯불구이 삼봉푸줏간


남이섬 구경하기 전 양수리의 맛집

'삼봉푸줏간'에 방문하였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바글바글하네요ㅜㅜ)


[남양주맛집/북한강맛집] 명품 한우숯불구이 삼봉푸줏간


이 곳은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도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평일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필히 예약을...)


[남양주맛집/북한강맛집] 명품 한우숯불구이 삼봉푸줏간


고기를 직접 써는걸 볼 수있어요!!

그만큼 신뢰 할 수 있는 곳이며, 정육식당이라 그런지 한우 자체가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남양주맛집/북한강맛집] 명품 한우숯불구이 삼봉푸줏간


저희는 특수부위랑 꽃등심을 주문했어요!!

특별한 날이기에...가격 신경 안쓰기로!!ㅋㅋ;;


[남양주맛집/북한강맛집] 명품 한우숯불구이 삼봉푸줏간


주문을 하면 바로 상차림이 세팅이 됩니다.

주문했던 고기도 등장!!!

(마블링에 감탄!! wow)


[남양주맛집/북한강맛집] 명품 한우숯불구이 삼봉푸줏간


서비스로 육회, 간, 천엽도 주네요~!

저는 이 세가지를 너무 좋아해요~하하


[남양주맛집/북한강맛집] 명품 한우숯불구이 삼봉푸줏간


소고기는 살짝 구워서 먹는거 아시죠?

저는 미듐을 좋아하는데...굽는게 뭐이리 어려운지...ㅋㅋㅋ






[남양주맛집/북한강맛집] 명품 한우숯불구이 삼봉푸줏간


다양한 부위들을 먹어봤는데

모두 똑같이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내가 먹은 고기는 어디로 사라졌을까??

(그래서 다른 부위들도 더 추가 주문!!! 아빠 미안;;)


[남양주맛집/북한강맛집] 명품 한우숯불구이 삼봉푸줏간


고기에는 뭐다? 냉면이죠!!

고기랑 함께 먹으니 꿀맛!! 환상의 조합!! 캬캬캬


[남양주맛집/북한강맛집] 명품 한우숯불구이 삼봉푸줏간


배불리 먹고 디저트로 수정과 한잔~!

오랜만에 가족들과 맛있는 한우를 마음껏 먹었네요~~

그럼 소화시키러 남이섬으로 이동~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