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호원동에 위치한 '사쿠라멘'입니다.



'사쿠라멘' 위치가 골목쪽에 있어서 다소 찾기 어렵고

많은 사람들의 방문으로 인해 대기표를 뽑아야하니....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점 생각하셔야 합니다.



'사쿠라멘' 매주 화요일 정기휴일이라고 하네요.

도착하시면 대기표 받아주세요~!!



30분만에 드디어 입장~!!

밥 먹기 참..힘드네요 ㅋㅋ



얼큰한거 좋아하시거나 해장을 하고 싶다!!?

이런 분들께 추천하는 '라유짬봉'



여름에 많이 즐겨먹고 방문자들의 강력추천하는 '냉라멘'

오늘 제가 먹을 라면은 '냉라멘' 



'사쿠라멘'에서 라면말고도 다양한 돈까스도 팝니다.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돈까스를...추천!



'사쿠라멘'에서 많이 찾는 냉라멘!!

드디어 등장~!

돈까스와 야채가 듬뿍 들어있고 국물색깔이

참으로 맛있게 생겼네요~!!호로록



일본식 돈까스와, 새우튀김은 정말 구~욷

새우튀김은 식감때문에 바로 먹는게 좋고, 돈까스는 면이랑 같이 먹으면 꾸~울맛



혼자서 먹기엔 너무나 많은 양!!(푸짐하다!!)

듬뿍 들어간 야채로 건강도 챙기고, 맛도 즐기고~! 일석이조~!!



건더기까지 클리어~!!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입과눈이 즐겁네요 ㅎㅎ

의정부/호원동 사시는분들은 '사쿠라멘'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