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수요미식회 평양냉면/의정부 맛집] 의정부에서 꼭 가봐야할 맛집 평양면옥

평양면옥 

(의정부본점)


연락: 031-877-2282

주소: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439번길 7

영업: 11:00~20:00 / *화요일 휴무, 명절 휴무

*수요미식회


#의정부맛집 #평양냉면 #평양면옥 #평양면옥본점 #의정부평양면옥



오늘은 경기도 의정부 주민이 되는날입니다.

집 이사를 마치고 가족들과 의정부에서 꼭 가봐야할 맛집,

'평양면옥'에 다녀왔습니다.



평양면옥은 매주 화욜인 쉰다고 하네요.

평양면옥 영업시간: 11:00~20:00

영엽마감: 20:30



입구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남은 음식은 재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인지...

모든 메뉴의 포장판매를 중단한다고 하네요..



저희는 점심쯤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입장할 수 있었고,

원하는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메밀물냉면, 만두국, 수육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면수가 제공되는데...

추운 날엔 역시 면수가 최고!

(사르르 녹네요 ㅋㅋㅋ)



양념장과 밑반찬이 추가로 나옵니다.



저희는 두 테이블이라서 수육을 반반 나눠서 달라고 했는데

친절히 나눠서 주셨습니다~^&^


수육의 맛은 뭐 어느 식당이랑 별반 차이 없었고

비린내는 없었습니다.



다음으로 메밀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고기 두점과 계란이 들어 있고

맑고 연해보이는 육수는 고기향이 진합니다.



따로 육수에 양념을 첨가 안해도 맛있었고

고기와 함께 먹으니 면이... 순식간에 사라졌네요 ㅋㅋㅋ



다음으로 만두국인데...

만두 크기보세요~! ㄷㄷㄷ

큼직한게 고기도 많이 들어 있어요~!



몇 개 안 먹었는데... 배가 부르네요 ㅋㅋㅋ



의정부에서 첫 식사를 마치고

공짜 커피 한잔으로 마무리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