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의정부 맛집/의정부 가성비 맛집] 2,000원 탕수육과 1,500원 떡볶이 의정부 허니돈

허니돈 의정부점


영업: 11:00~21:00

주소: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36번길 5



의정부로 이사오면서 집들이 음식 일부로

허니돈 의정부점에 방문했습니다.



내부 테이블은 10개정도 있었던거 같고,

젊은 사장님께서 친절히 손님들을 반겨주십니다~^^



집들이 음식을 준비했기에

탕수육, 떡볶이, 야끼만두 각각 1인분씩으로 포장주문했어요.

요즘 물가가 상당한데 이렇게 가격이 저렴하면 

남는게 있을까요?ㅠ


그래서 되도록 현금결재로 요청하시더라구요!

이부분은 이해할만해요!



혹시나 내부에서 식사하시는분들은

대화할 때는 마스크 착용을 꼭 하세요!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포장된 음식이 나왔어요~!

음식 식기전에 집으로 후다닥 이동했습니다 ㅋㅋ



허니돈에서 주문한 떡볶이, 야끼만두, 탕수육 1인분씩인데

양이 상당했어요~!

떡볶이는 인기가 많았고 탕수육이랑 야끼만두는 

조금 식어서 그런지 반응이 별로 안좋았어요 ㅋㅋㅋ

그래서 가성비는 정말 훌륭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