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라오스여행::) 루앙프라방 꽝시폭포와 루앙프라방 무한리필 신닷뷔페 

여행


#태국#캄보디아#베트남#라오스  18박19일

 

11일차

꽝시폭포

 

 

하루 전날에 예약을해서 8시에 숙소 앞으로 픽업 옵니다.

예약한사람을 보면 대부분 서양인들이었습니다.

 

 

40분 정도 달려서 도착한 곳은 꽌시폭포!!

두근두근 기대됩니다.

 

 

루앙프라방은 어딜 가든 입장료가 20,000kip이더라고요...

투어 예약해도 입장료는 현장에 와서 직접 결제해야 합니다~~

 

 

입구에 곰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쿵푸팬더 보는 거 같았어요 ㅋㅋㅋㅋ

 

 

보자마자 우와~!! 아름답다!!

그저 감탄 감탄!!

색깔이 너무 아름다워요~

 

 

이곳이 하이라트 장소!!!

한국인 30~40% 정도 되는 거 같았어요 ㅋㅋㅋ

이곳에 오면 뒤쪽에 옷 갈아입는 곳이 있습니다~

다 놀고 옷 갈아입을 걱정 노노!!

짐 보관은 그냥 탁자 위에 다들 올려놓고 놀더라고요~

저도 그냥 올려놓고 물에서 놀았어요 ㅋㅋㅋ

그래도 불안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이래서 꽌시 꽌시 그러는구나~

경치 굿! 휴양하기 딱이에요 ㅋㅋㅋ

비가 오는 날에는 색깔이 탁해져서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여기 오시는 분들은 전날 비가 왔다면 비추!!

 

 

꽌시폭포 정상을 향해 ~ gogo

경사도 심하고... 길도 험하고......... ​

 

 

드디어 도착!!

막상 올라와 보니... 밑이 안 보이네?ㅋㅋㅋㅋㅋ

 

 

약속한 시간은 3시까지라 40분정도 남았고

마침 비가 내려 식당에서 점심 해결!!!

 

 

이곳은 루앙프라방에서 유명한 신닷뷔페!!

혼자라서 눈치 좀 보였지만 ㅋㅋㅋ 당당하게 입장!!

 

 

이곳은 중국인.... 90%

혼자 먹으니깐 옆에서 쳐다보더라고요 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면 괞찬쥬?ㅋㅋㅋ

고기는 종류별로 먹었지만 소고기는 비추... 질깁니다....

다른 건 먹을만해요 ㅋㅋㅋ

동남아는 식당에서 물을 제공하지 않아요~ ㅋㅋ

그래서 대부분 음료나 맥주를 시켜 먹더라고요~

 

 

정말 후회 없이 엄청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을~ ㅎㅎ

 

 

부모님이 커피를 좋아하셔서 커피도 구입하고

지인들 줄 것도 샀어요 ㅋㅋㅋ

루앙프라방에서의 일정은 짧으면 짧았고 길면 긴 일정이었어요 ㅋㅋ

내일은 미니 벤 타고 방비엥으로~~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