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라오스여행::) 꽃보다 청춘이 다녀간 방비엥 블루라곤 후기!! 

여행


#태국#캄보디아#베트남#라오스  18박19일

 

14일차 

블루라곤


방비엥 블루라곤

 

작년 여름 대구대학교 라오스 해외봉사로

알게 된 대구경북 아시안 브릿지 대표님 !!

방비엥으로 이사를 오셔서 만나뵐 수 있었다.

오늘 함께 블루라곤으로 ~

 

방비엥 블루라곤

 

도착하면 티켓을 내고 안으로 입장하면 된다.
그리고 빈 곳에 들어가 자리를 잡으면 된다.

방비엥 블루라곤

 

간단하게 몸을 풀고 미끄럼틀을 탔다.ㅋㅋ

미끄럼틀 이용권을 구입하면 하루 종일 탈수 있다.

 

방비엥 블루라곤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모여있다. ㅋㅋ

핫 플레이존!!!!

1층, 2층으로 나뉘는데 처음에는 1층에서 간단하게 몸을 풀어주는 걸 추천!!

못 뛰는 분도 걱정 NO NO

다 같이 점 ! 점! 점! 왜 쳐준다 ㅋㅋㅋㅋ

수영 못하시는 분은 구명조끼 필수!!

 

방비엥 블루라곤

 

하루에 한 번씩 비가 온다.

오늘도 역시 비가 왔다 ㅜㅜ

비가 오니 물 색깔도 탁해져서 별로였다 ㅋㅋㅋ

 





방비엥 블루라곤

 

블루라곤 뒤쪽에 동굴 가는 곳이 있다.

이곳은 무료입장이며 랜턴 필수!!

랜턴 없으신 분은 입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방비엥 블루라곤

 

엄청난 크기의 동굴이었다.

하지만 가는 길은 매우 험난했다.

미끄러웠고 어두워서 좀 위험했다. 

 

방비엥 한국식당 비원레스토랑

 

​​블루라곤 일정을 끝내고

저녁으로 한국 식당 비원 식당에 왔다.

 

방비엥 한국식당 비원레스토랑

 

한국 분들이 많이 계셨다.

놀랍게도 벽에는 많은 분들이 다녀온 표시를 많이들 써준 걸 볼 수 있다.

 

방비엥 한국식당 비원레스토랑

 

우리는 삼겹살과 제육볶음을 주문했다.

그리고 맥주와소주를....ㅎㅎ

내일은 비엔티엔으로 가는 날...

라오스 일정의 마지막 날이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