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라오스여행::) 하노이에서 루앙프라방가는방법 & 루앙프라방 야시장 

여행


#태국#캄보디아#베트남#라오스  18박19일

 15일차

방비엥 -> 비엔티엔


루앙프라방가는방법

 

​​​하노이 공항!!

배가 아파서 화장실을 찾고 있었다. 이게 웬일.... 화장실이 너무 깨끗했다.!!

인천공항보다 깨끗한 거 같다. 요즘 인천공항 화장실 상태가 영 아닌 거 같다.

다행히 휴지도 있었다~ ㅎㅎ


루앙프라방가는방법

 

1~2시간 정도 비행기를 타고 루앙프라방 도착!!

내 옆자리는 공석이어서 편하게 갈수 있었다.

 

 

라오스여행

 

라오스의 하늘은 파랗고 아름다웠다.

공항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고 내 눈에는 택시기사들뿐이었다.

나는 숙소에서 픽업 와서 공짜로 이동!!ㅎㅎ

 

라오스여행

 

숙소에 도착 후!!

땡볕에 루앙프라방 구경하기!!!

 





라오스여행

 

날씨가 너무 더워서.... 결국 밤에 다시 오기로....

라오스여행

 

오늘 첫 끼!!!

라오스에서 오믈렛을 시키다!!!

처음에는 오므라이스인 줄 알고 시켰는데.. 닭이랑 야채뿐... 슬프다ㅜ

 

라오스여행

 

​숙소에서 보이는 메콩강!!

작년에도 메콩강을 보았지만 매번 흙탕물이다.

그래도 엄청 크다!! 그리고 길쭉한 배타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루앙프라방야시장

 

루앙프라방 야시장!!!!

방비엥에서 오신 분들이 여기서 기념품을 사라고 추천해줬다!!!

하긴 비엔티엔 야시장은 별거 없는 거 같음

오늘은 일단 눈도장만!!!

 

루앙프라방야시장

 

나는 왼쪽에 있는 거 먹었는데

코코넛으로 만들었다고 했나? 암튼 맛있게 잘 먹었다.

 

루앙프라방야시장

 

꽃보다 청춘에서 라오스에서 저렇게 먹는 곳이 있었나?

생각했는데 야시장 돌아다녀 본 결과 있었다.

하지만 너무 맛없었다.......

 음식 안 가리고 잘 먹는 나인데...

이건 아니였다...ㅋㅋㅋ 그냥 간단하게 맥주만

내일은 꽌시폭포투어!!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