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라오스여행::) 방비엥에서 꽃보다 청춘들이 즐긴 카약/튜빙 후기~!! 

여행



#태국#캄보디아#베트남#라오스  18박19일

13일차

카약+튜브 투어


 

방비엥 카약/튜빙

 

하루 전날 예약을 하여 다음날 아침 8시50분에 숙소로 픽업 옵니다.

9시에 투어하는 사람들과 함께 떠납니다.

 

방비엥 카약/튜빙

 

도착 후 걸어서 튜브 타는 곳까지 걸어갑니다.

 

방비엥 카약/튜빙

 

잉? 여기에 한국 간판이 걸려 있더라고요~ ㅋㅋㅋ

 

방비엥 카약/튜빙

 

튜브 타러 가기전 잠깐 들린 곳인데

코끼리 때문에 유명해졌다고 하시더라고요~

 

방비엥 카약/튜빙

 

구경 다 하고 드디어 도착!!

여기서 20~30분 쉬었던 거 같아요~ ㅋㅋㅋ

많은 외국인&한국 분들 많았어요

 

방비엥 카약/튜빙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강아지도 지쳤나 봐요 ㅋㅋ

 

방비엥 카약/튜빙

 

여기가 저희가 쉬었던 곳이에요 ㅋㅋ

점심은 튜브 투어 끝나고 여기서 밥을 먹습니다.

 

방비엥 카약/튜빙

 

튜브를 한 개씩 지급을 해줍니다.

그러면 튜브에 앉아서 줄잡고 쭈욱쭉욱 밀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ㅋㅋ

 

방비엥 카약/튜빙

 

동굴은 너무 좁고 사람은 많고 ㅋㅋㅋ

힘은 들었지만 그래도 나름 재밌었어요 ~

 





방비엥 카약/튜빙

 

점심!!

빵이랑 바나나도 같이 줍니다.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방비엥 카약/튜빙

 

다시 차를 타고 카약 타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2인 1조로 타게 되는데 못 타시는 분은 걱정nono

전문가랑 같이 탈수도 있습니다.

 

방비엥 카약/튜빙

 

저는 중국인이랑 같이 탔는데...

이 분은 영어를 할 줄 몰라요... 하하하하하

그리고 드루 누워서 타시는 센스까지......

결국 카약은 뒤집히고... 덕분에 흙탕물까지 먹었어요 ㅋㅋㅋ

 

방비엥 카약/튜빙

 

1시간 정도 탔나?

도착한 곳은 중간 휴식처!!!

여기서 맥주도 먹을 수 있어요~

 

방비엥 카약/튜빙

 

이곳에서 40분 정도 쉬는데 이렇게 누워서 쉴 수도 있고

농구 및 탁구도 할 수 있었어요 ㅋㅋㅋ

 

방비엥 한국식당 시실리

 

저녁은 아는 지인께서 사주셨는데

이곳의 사장님은 한국분이시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방비엥 한국식당 시실리

 

이날 먹은 음식은

제육볶음, 두부김치, 탕수육!! 배 터지게 먹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소맥으로 달렸습니다....크크크

내일은 블루라곤 가는날~~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