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라오스여행::) 방비엥에서 비엔티엔으로 이동 및 비엔티엔후기!! 

여행

 

#태국#캄보디아#베트남#라오스  18박19일

10일차

베트남 하노이 -> 라오스 루앙프라방


 

방비엥

 

아점으로 국수를 먹고

아시안 브릿지 대표님과 함께 비엔티엔으로 출발~~>

 

방비엥

 

비엔티엔으로 가는 길에 한국 쉼터가 있습니다.

여기가 아마 가는 길의 중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곳에는 한국 라면 과자 등 많이 팔더라고요~

 

방비엥

 

저희는 라면을 고른 뒤 끓여달라고 해서

끊인 라면을 먹었어요 ~

대박인 건 여기서 김치를 줍니다! ㅎㅎ

맛있었어요 ~!!

 

방비엥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빼놓을 수 없죠!! ㅋㅋㅋ 

 

 비엔티엔

 

4시간 조금 걸려 도착한 곳은 비엔티엔!!!

대표님께서 숙소까지 데려다주셔서 편하게 올수 있었고 너무 감사했다.

 

 비엔티엔

 

한국에서 숙소를 미리 예약하고 왔다.

여기는 숙소가 아니라 사장님이 사시는 곳이다.

숙소는 걸어서 5분 정도에 위치하고 있다.

 





 비엔티엔

 

숙소에 짐을 풀어 놓고 야시장으로 가는 길 중 메콩강 앞에서~

강을 건너면 바로 태국이다!!

 

비엔티엔야시장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오토바이, 자동차 넘쳐났다 ㅋㅋㅋ

나는 라오스 친구랑 자전거 렌트를 하기로 결정!!

라오스 친구 아는 지인을 통해 자전거 저렴하게 렌트할 수 있었다.

 

비엔티엔야시장

 

자전거 렌트하러 가는 길 중 음료 한잔!!

나는 블루베리 맛을 선택!!

캬~ 시원

뭔가의 알맹이 씹히는데

쫀득쫀득하며 맛있었다.

 

비엔티엔야시장

 

자전거를 타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자전거 렌트가 1시간이라서 얼마 못 탔지만 구경할 건 다한듯싶다.

사실 작년에 해외봉사로 같은 곳에 왔지만 1년 만에 다시 와보니 색다른 느낌이었다.

 

비엔티엔야시장

 

자전거를 반납하고 걸어서 야시장 가는 길 중~

 

비엔티엔야시장

 

여기서 기념품을 샀다.

제값에 사면 여러분은 바보!! ㅋㅋ

무조건 D.C를 해야 한다 ~

그리고 한 곳에서 좀 샀다 싶으면 서비스를 달라고 하시길!!!

 

비엔티엔야시장

 

야시장 구경 다하고 팟타이를 먹었다.

우~잉 너무 맛있었다.!!!

가격 또한 저렴해서 더 먹고 싶었지만 배가 불렀다 ㅜㅜ

 

비엔티엔야시장

 

숙소 가는 길 중 닭 날개 구입!!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맛있었는데 한국에서 먹어본 맛? 그런 맛이었다 ㅋㅋ

먹기에는 좀 불편하다.

 

비엔티엔야시장

 

요건 소세지랑 여러개 들어있다.

나는 그냥 그랬는데 라오스친구는 맛있다고 했다 ㅋㅋㅋ

이렇게 라오스에서 마지막밤을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