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여행


#태국#캄보디아#베트남#라오스  18박19일

 

12일차

루앙프라방 -> 방비엥


루앙프라방에서 방비엥가는방법

 

아침에 숙소로 툭툭이로 픽업을 와서

터미널까지 데려다줍니다.

티켓은 전날 숙소에서 결제하였습니다.

 

루앙프라방에서 방비엥가는방법

 

첫차인데 좌석 만석....

놀랍게도 90% 한국 사람이라는 점 ㅋㅋㅋ​

전날 예약 필수!!!

 

루앙프라방에서 방비엥가는방법

 

방비엥가는길에 안개가 갑자기 엄청 끼더라고요~

앞이 안 보일 정도에요

밤에 슬리핑 버스 타면 위험할 거 같아요....


방비엥

 

4시간 조금 달려 도착한 곳은 방비엥!!

터미널에서 내려줍니다.

여기서 가는 방법이 막막했는데 툭툭이 한 대오더니

만킵에 데려다준다길래 8명 정도? 같이 탔어요

 

방비엥 카약/ 튜빙

 

도착하자마자 투어를 신청했어요

카약+튜브!!

투어는 전날에 신청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점심 포함 9만킵 지불했어요~!!!

 





 


한국에서 숙소를 미리 예약했는데 막상 가보니 사람이 없더라고요..

싼 가격에 좋아했는데 건물이 낡아서 ㅠㅠ...

현지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요즘에는 주막 게스트하우스가 인기가 많다고 해요!!

패밀리 게스트하우스는 좀 멀리 떨어져 있어서 밤에 위험합니다!!

 

방비엥 피핑쏨

 

꽃보다 청춘 때문에 유명한 식당 피핑쏨 !!

방비엥오면 꼭 가봐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루앙프라방에서 같이 온 분들이랑 저녁식사를 ㅎㅎ

 

방비엥 피핑쏨

 

고기랑 야채는 1인당 1개씩 줍니다 ㅋㅋㅋ

처음에 다들 뭐지? 이런 반응이었는데 ㅋㅋ 그냥 다 같이 구워서 먹었어요

 

 

꽃보다 청춘 때문인지 한국말 간판들이 많아요 ㅋㅋㅋ

누가 써줬는지 ㅋㅋ


방비엥 사쿠라바

 

방비엥 오면 역시 와봐야 할 곳!!

사쿠라바!!!

10시 정도 와야 사람이 좀 많아요 ㅋㅋ

그리고 12시 되면 문을 닫아서 다 같이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ㅋㅋㅋ

외국인이 엄청 많을 줄 알았는데 한국인이 70%? ㅋㅋ

내일은 카약+튜브 투어하는 날!!

이렇게 방비엥에서의 첫날밤은 흘러갑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