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대조시장맛집/불광역맛집] 가성비와 맛을 사로잡은 큰맘할매순대국 불광역점

큰맘할매순대국 불광역점


연락: 02-352-7530

주소: 서울 은평구 불광로 10 창도빌딩

영업: 00:00~24:00


#불광역맛집 #순대국맛집 #대조시장맛집 #큰맘할매순대국 #불광역해장



불광역 대조전통시장쪽에 위치한 큰맘할매순대국에 방문했습니다.

전날에 과음을 해서 해장차 방문했는데 가격이 혜자스럽네요!!



서울에서 순대국 6천원짜리가 있을까요?ㅋㅋㅋ

아마 찾기 어렵지 싶네요!!!

저는 순대해장라면을 선택, 다른 지인은 순대국을 선택했어요~!



추가반찬은 셀프입니다.

안내가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김치, 깍두기, 양파+고추절임 이렇게 세팅되며,

순대국은 주문 후 나오는데까지 약 5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6천원 순대국인데 양도 많고 국물도 깔끔했어요~!

불광역에서 순대국집을 찾는다면 큰맘할매순대국 추천~!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