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마포 맛집/공덕역 맛집] 아담한 분위기속 맛있는 횟집 별초밥스시

별초밥스시


연락: 02-716-8885

주소: 서울 마포구 만리재로 78-2 1층


#공덕역맛집 #공덕맛집 #마포맛집 #초밥맛집 #회포차 #회맛집



오늘은 아는 지인이 집들이를 한다고 해서 1차로 방문한 곳은 별초밥스시입니다.

*코로나 2.5단계 발표전에 방문 했음을 고지합니다.



메뉴판은 제가 한쪽만 찍었더라구요... 

회 메뉴판을 찍었어야 했는데.. 같은 건줄 알고 실수를 했네요 ㅋㅋㅋㅋ

저희는 여름철에 많이들 먹는 농어 대짜로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사장님께서 주신 회무침!!

회무침의 소스는 새콤달콤하고 회는 신선해서 그런지 식감이 좋았습니다.

인원이 4명이다보니 순신간에 사라졌네요 ㅠㅠ

 


그다음으로 나온 낙지.

자세히보면 낙지 위에 참기름이 둘러져 있어요!

요리조리 비벼서 간장이나 초장에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해산물들을 안좋아하는데 ㅋㅋㅋ

같이온 지인들은 멍게를 보자마자 감탄사가 자동으로 발솨~~~~

안주가 부족해서 소주 한 잔에 곁들여서 먹어봤는데 식감은 제가 싫어하는 식감이라

좀 그랬는데... 신선해서 그런지 바다향이 느껴지더라구요~



재밌는 이야기를 안주 삼아 소주를 쭉쭉 마시다 보니 소주 대병을 먹었더라구요 ㅋㅋㅋㅋ

농어가 나왔는데 농어의 두께 때문에 평소에 먹었던 농어가 맞는지 의심을~^^?

feat" 사장님께서 농어는 이리 먹어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두께가 있어서 그런지 먹는데 식감이 참 좋았고

농어가 너무 신선해서... 눈 웃음이 자동으로~^^



사장님께서 생선 구이를 주시면서 생선 이름을 알려주셨는데...

술을 먹어서 그런지 금방 까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살이 많고 비린내가 안나서 맛있게 먹었네요!



그 다음으로 전복구이....

버터에 구워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연령대 상관이 좋아할 맛!



사장님께 음식 다나왔냐고 확인차 물어보니...

서비스로 알밥을 주셨는데...양이 엄청 많았고

 마무리로 알밥을 먹었더니 속이 든든하더라구요~!


가격은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스키다시 등 생각하면 결코 비싸다고 볼 수 없네요!

사장님 정말 친절하십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