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해천탕 맛집/보양식 맛집] 건강을 챙겨야할땐, 마포홍대포 무교점

마포홍대포 무교점


연락: 02-774-3838

주소: 서울 중구 다동길 43

영업: 11:00~23:00 / 토요일 16:00~21:00 / 공휴일&공휴일 휴무


#마포홍대포무교점 #마포홍대포 #해천탕 #연포탕 #종각맛집 #을지로맛집



오늘은 지인들과 몸보신할겸 무교점에 위치한 마포홍대포에 방문했습니다.

마포홍대포 식당은 보양식 전문점으로 해천탕, 연포탕, 문어숙회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18시에 단체석을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가격은 좀 높으나 건강을 생각해서 해천탕으로 초이스를 했고

6명 기준 中으로 2개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바로 요리를 한다고 하네요.

신선함은 훌륭하겠죠?ㅎㅎ



문어, 닭, 전복, 키조개, 가리비 등이 어우러진 최고의 보양식 해천탕.

생각했던것보다 양이 많았고 파와 고추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시원함과 매콤함이 더해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네요.



문어는 사장님께서 직접 오셔서 손질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다만 닭을 먹을때는 불편함이 있어요 ㅠㅠ

문어는 잘 삶어져서 그런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식감자체가 좋았어요.



푸짐하게 먹고 또 먹고 한 뒤 칼국수 2개를 추가해서 국수까지 다 먹었네요~^^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괜찮은 곳인거 같고 몸보신 생각날때 방문하면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