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을지로 맛집/종각 맛집] 회식 및 모임장소로 괜찮은 대성골뱅이 식당

대성골뱅이


연락: 02-777-0635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1길 47

영업: 14:00~02:00 / 토요일 14:00~02:00


#대성골뱅이 #을지로맛집 #골뱅이맛집 #노가리맛집 #종각맛집



오늘은 오랜만에 회사 동료들이랑 식사를 한 뒤 2차로 을지로에 위치한

대성골뱅이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대성골뱅이 식당은 야외에서 포장마차 느낌으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형 선풍기가 있기 때문에 시원합니다~!



테이블 어마어마하게 많죠?ㅋㅋㅋㅋ

저희는 더위를 많이 타서 대형 선풍기 근처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대성골뱅이 식당은 골뱅이랑 치킨 등으로 장사가 잘되는 곳입니다.

저희는 식사를 하고 왔기 때문에 골뱅이 小랑 노가리, 오징어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판을 따로 주네요~^^;; 

뻥튀기 같은 과자는 맥주 안주로도 굳굳굳!



노가리가 이거 밖에 안나오냐구요?

제가 찍었을땐... 이미 다들 가져가서 2마리 밖에 안남았네요 ㅋㅋㅋ



오징어는 직접 손으로 찢어 줘야해요 ㅋㅋㅋ

술먹느라 사진을 계속 늦게 찍네요 ㅋㅋ



골배이 무침인데 파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계란도 있고 골뱅이도 잘 찾아보면 꽤 있어요.

새콤달콤한게 술안주로 제격이고 골뱅이 식감도 있어서 술안주로 굳굳굳!!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