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공덕 맛집/공덕 전집] 비오는 날 찾게 되는 전집 청학동부침개 마포본점

청학동부침개 마포본점


연락: 02-706-0603

주소: 서울 마포구 만리재로 23

영업: 00:00~24:00


#무한도전 #정총무가쏜다 #청학동부침개 #마포청학동 #공덕맛집



횟집에서 1차를 끝낸 후 공덕시장에 위치한 청학동부침개에 방문해서

전들을 포장해서 집에가서 2차를 하기로 했습니다.

*코로나 2.5단계 발표전에 방문하였습니다.



접시가 아닌 쟁반과 집게를 들고 먹고 싶은 전들을 넣어 오시면 됩니다.



비오는날엔 전이 딱인데.. 오늘은 그냥 전이 먹고 싶어서 ㅋㅋㅋ

가끔 먹는 전은 참 맛인거 아시죠?ㅎㅎ



종류가 다양해서 각자 먹고 싶은걸로 선택하기로 했어요!!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정총무가쏜다편을 봤는데 ㅋㅋㅋ

결제하기전에 문뜩 생각나네요!



적당히 담았다고 생각했는데 치킨값정도 나왔습니다 ㅋㅋ

저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지인들은 적당하다고 하네요 ㅎ



김말이랑 만두, 새우튀김 강추~!

처음 먹어본것도 있었지만 맛이 참 훌륭하네요! 

1차에는 소주를 먹고 2차에는 전에 막걸리와 소주를 먹었더니 속이....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