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서울근교여행/가평여행추천] 2박3일로 휴가여행 가평 W지우리조트

가평 W지우리조트


연락: 031-581-7770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970-9

사이트: http://wjiwooresort.com/



오랜만에 지인들이랑 휴가로 가평에 위치한 W지우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W지우리조트는 가평역에서 택시로 약 8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택시비는 약4300~4800원정도 나옵니다. 저희처럼 지하철 타고 오신분들은

가평역에서 3~4분정도 위치에 하나로마트가 있어서 여기서 장을 보고 택시를 타고

W지우리조트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도착해서 안내데스로 이동해서 체크인을 하시면 되는데 

저희는 14시40분쯤에 체크인을 했습니다.



저희는 예약시 조식 포함패키지로 예약을 했고

만약 조식,석식 드실분은 당일날까지 예약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마철이라...비가 너무 많이와서 워터파크는 포기했어요 ㅠㅠ

가격도 괜찮아서 놀고 싶었는데...



인포데스트크쪽에 위치한 시바견 졸귀탱!!

시바견 옆에 트로피 하나가 있는데 2019년에 대한민국 숙박대상을 받았나 보네요~



블로그 후기 보니깐 벌레가 종종 나타난다고 하는데

벌레를 잡아먹는 종이고 위험하지는 않다고 하네요~



방으로 이동해서 짐부터 풀었어요.

방 크기가 상당하죠?ㅎㅎ



우선 짐은 던져 놓고 휴식부터....

장보고 이동하고 참..힘들었네요 ㅋㅋㅋㅋ



화장실도 꾀 넓었고 뜨거운 물 잘 나옵니다 ㅋㅋㅋ



휴식을 취한 뒤 냉장고에 음식들을 넣긴 넣었는데 많이 작았어요.

식기류들은 많이 있어서 좋았고 소스들만 챙겨오기만 하면

요리하는데 전혀 문제 없어요!



저녁에 스파를 했는데 몸이 쫘악 풀리는게 굳굳

잘못하다가 여기서 잠들뻔 ㅋㅋㅋㅋ



화장실 옆에 침대가 있어서 조금 그렇긴 했지만

침대가 푹신푹신한게 좋습니다.



침대쪽에는 스피커와 빔프로젝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영화를 볼려면 노트북이 필요한데 없으신분은 인포에서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노트북을 챙겨가서 넷플릭스를 보기로 했어요.

화면은 넓었지만 스피커 상태는 별로였어요.. 사운드를 짱짱하게 틀어놓고 영화를 보니

영화관 다운 분위기에 영화도 재밌게 봤네요.



이제서야 보는 이용 안내문 ㅋㅋㅋㅋ

꼭 안내문 확인하세요!!



저희는 2박3일이라 조식 쿠폰을 요일별로 2장씩 받았습니다.

식당에서 쿠폰 확인하니 꼭 챙겨가세요!!



저희 방에서 오른쪽을 보면 작은 수영장이 보입니다.

어른들은 없고 주로 아이들만 보였습니다.



날씨만 좋으면 야외 테라스에서 밥도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콘센트도 있고 분위기도 좋고

다만, 비가 너무 많이와서 야외는 패스하기로....



비가 왔다 멈췄다 하는데... 어느순간 예쁜 무지개가 보이더라구요!!

오랜만에 보니 많이 설레여지더라구요 ㅋㅋㅋ



저녁엔 술이 빠지면 섭하겠죠?

전통주와 소주를 먹었는데... 금방 취하네요 ㅎ



알리올리오 파스타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요~ㅋㅋㅋ

소주랑 먹기엔 다소 좀 느끼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2일차 아침입니다. 남이섬이 잘 안보이지만 운치있네요~

조식은 10시까지라 저희는 9시쯤에 식당으로 이동했습니다.



팔찌를 착용하고 입장!



이렇게 팔찌를 착용해주시면 됩니다.



9시쯤에 갔음에도 손님들이 참으로 많았고 대부분 가족위주였어요~

아침은 불고기, 미역국 등으로 구성되어져 있었고 저희가 이틀을 먹었는데

메뉴는 동일했습니다. 이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과일도 신선했고 부족한 음식은 바로바로 리필해줘서 맛있게 많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샌드위치와 빵종류는 그닥... 비추

맛은 뭐... 토스트에 잼발라먹는게 무난합니다.



저는 밥을 먹고난 뒤 과일이랑 커피로 아침식사 마무리 했네요.

다들 여름에 멀리 가시지 마시고 서울 근교에 위치한 가평 W지우리조트 이용하셔서

가족, 연인들과 힐링해보셔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