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황박사 숯불 화로구이

주소: 경기 양주시 백석읍 권율로 1133

연락: 031-859-8592

 

지인이 최근에 덕정으로 이사와서

맛있는 점심을 사준다고 해서 덕정까지 방문했습니다~^^

 

덕정역에서 식당까지 도보 7~10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나

찾아가기 정말 쉽습니다.

 

나중에 메뉴판 보시고 포장 계산해보세요!

가성비 대박!

10인분 왕갈비 포장이 무려 35,000원(현금가)

 

내부는 손님이 계셔서 사진은 못찍었으나

단체회식, 가족모임정도 할 수 있는 규모였어요!

 

저희는 돼지왕갈비 3인분을 우선 주문했어요!

(가격 참 착해요..!)

 

주문 후 얼마 안 돼서 강력한 숯불이 들어옵니다.

 

1인분에 한 덩어리로 구성 되었고

신선해 보였어요.

 

오늘은 제가 고기를 구워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는 걸 선호해서

한 덩어리씩만 올려서 천천히 구웠습니다.

 

고기를 올리고 나니 상차림이 세팅되었는데 구성이 상당히 좋았고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버섯도 나오고 동치미도 나왔는데

이 날 날씨가 더워서 동치미는 순삭...ㅋㅋㅋ

 

고기 굽느라 고기 사진은 못 찍었는데... 고기 질이 좋아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왜 갑자기 냉면이냐구요? 메뉴판에 없는데...?

저도 몰랐는데 아는 사람만 먹을 수 있는 냉면이에요!!

무려 1인당 1냉면을 서비스로 제공되는데... 꼭 먹어봐야 해요!!

웬만한 냉면 전문점보다 맛있었어요!!

강추!

물냉면이랑 비빔냉면으로 각각 주문했는데 ㅋㅋ

물냉면 드신분이... 비빔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