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파스타맛집/양식맛집) 가성비가 훌륭하고 데이트하기 좋은 르브와 종로점

르브와(LEBOIES) 종로점


연락: 02-739-8208

주소: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2길 42 4층 르브와


#종로데이트 #종각데이트 #종로서양식 #종각서양식 #파스타맛집



오늘은 종로 젊음의거리에 위치한 르브와에 다녀왔습니다.

르브와 식당은 양식 전문점이라 생각하시면 될듯 싶네요.



이른 점심시간에 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내부는 화려하게 꾸며놨고 저녁에오면 근사할 듯 싶네요.



런치 메뉴 판매하며 금액에따라 메뉴는 다양합니다.

런치 메뉴는 11:30~14:30에만 주문 가능하고 1인 1메뉴 주문 시 

피자한판 또는 샐러드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저희는 인스타 이벤트를 신청해서 연어샐러드를 받았습니다.

사진은 못찍어서 자료가 없네요 ㅠㅠ



이날은 비가왔는데 창가에서 바라본 밖이 진짜 아름다웠어요~!

창문에 위치한 병들도 참 매력있죠?ㅎ



양식은 참 고급스럽게 세팅해줘서 흐믓!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피클~!

맛도 좋아서 여러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ㅋㅋ



기본으로 제공되는 피자 1판!

양도 크고 맛도 좋았습니다!



그 다음으로 나온 로제 파스타!

개인적으로 느끼한걸 좋아하는데 간도 적당하고 양도 많아서 흐믓!



다음으로 나온 요리가 까브로나라인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이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기본으로 제공 되는 샐러드~!

새콜달콤한 과일과 채소가 들어 있고 소스가 맛있어서 배불리 잘먹었습니다~^^


가끔 양식을 먹고 싶으면 종로에 위치한 르브와 식당도 괜찮을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