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인사동맛집/안녕인사동맛집) 낙곱새맛집으로 소문난 사위식당 인사동점

사위식당 인사동점


영업: 11:30~21:00 / 15:30~16:30 브레이크 타임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49

연락: 02-6954-2955


#사위식당 #곱창맛집 #막창맛집 #낙곱새맛집 #인사동맛집 #종로맛집



오늘은 인사동 안녕 인사동 건물 3층에 위치한 사위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돈까스 먹으러 왔다가 웨이팅이 있어서 사위식당으로 왔는데

사위식당도 금방 꽉차더라구요~ 이점 참고하세요!



입구부터 장모님의 마음으로란 문구가 참 매력 있게 씌여있던데

과연 맛은 고객을 사로 잡았을지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다른 식당가면 낙곱새가 여기 보다는 조금 비쌉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은거 같은데 맛이랑 양이 어떨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한우대창덮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양배추 샐러드와 김치!

밑반찬이 조금 부실해 보이긴하네요..



특제소스에 구워낸 한우대창으로 만든 덮밥!

만원에 한우대창덮밥을 먹을 수 있다니!!

주방에서 대창 굽는 냄새가 크아~! 심쿵 ㅋㅋㅋㅋㅋㅋㅋ

맛은 뭐 나쁘지 않았지만 남자가 먹기엔 양이 조금 부족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