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미역국맛집) 옛 조상님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보돌미역 종로타워점

보돌미역 종로타워점


연락: 02-725-1391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 51

영업: 11:00~22:00


#보돌미역 #보돌미역국 #보돌미역종로 #미역국맛집 #미역국


평소에 종로타워에 위치한 식당들을 많이 찾아가곤 했는데

지인이 추천해서 방문한 보돌미역 종로타워점에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에 만석이라 조금 일찍 방문하시면 웨이팅은 필요 없을듯 싶네요.

메뉴는 다양하게 팔아요~

(미역국, 반계탕 등)



저희는 메인인 미역국을 먹고 싶었으나 석쇠불고기 정식이 먹고 싶어서

정식하나 주문했습니다~^^



다른 테이블을 보니깐 대부분 활전복 물회를 먹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미역국을 포기했지요~ㅋㅋㅋㅋ



완도에서 채취한 프리미엄 전복이랑 경복 영덕에서 산지 직송된 미주구리?(물가자미)의

풍부한 영양의 바다의 풍미를 더해 건강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라고 하네요~


보자마자 이건 사직 찍어야겠다! ㅋㅋ 건드리지마! ㅋㅋ

군침이 ㄷㄷ.... 침 꿀꺽!



불고기 정식과 활전복 물회 한상!!

푸짐하게 점심에 플렉스좀 해봤습니다~^^

불고기정식은 양은 적은 대신 맛은 있구요~ 활전복 물회가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