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노량진수산시장/노량진술집] 삼천포수산&남송꽃게&낭만대포차 찐리뷰

노량진 수산시장


주소: 서울 동작구 노들로 674 노량진수산물도매시장

영업: 00:00~24:00

수산물가격정보: https://www.susansijang.co.kr/nsis/miw/ko/info/miw3110


#노량진수산시장 #삼천포수산 #남송꽃게 #노량진횟집 #노량진회



요즘 주위에 저렴한 횟집이 많아서 한동안 잘안왔던 노량진수산시장인데

요즘 경기도 어렵다고해서 지인들과 노량진수산시장에 방문했습니다.

*노량진역 7번 출구



확실히 예전에 비하면 손님이 없긴 하더라구요.

사장님들도 제가격에 못판다고 하실정도면 얼마나 없겠어요 ㅠㅠ



저희는 좀 둘러본 뒤 삼천포수산점에서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시원시원하게 판매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다양한 어종들이 판매하고 있는데 

저희는 요즘 철인 도다리회(자연산)와 숭어로 결정 했습니다.



연어는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도다리 손질하시는데 얼마나 힘이 좋으면 휘청휘청 거리는지 ㅋㅋㅋ

저희는 회랑 매운탕 이렇게 요청했고 사장님께서 식당 추천해주셔서

추천 받은 식당으로 이동했습니다.



삼천포수산점 옆에 남송꽃게점에서 조개류를 판매하고 있어서

조개류를 구입하기로 했어요~



개인적으로 조개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신선도가 있어서 그런지

찜으로 먹었을때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구입해서 식당에가서 찜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찜비 추가



삼천포수산점에서 소개받은 충남식당.

엄청크고 사람도 많이 찾는곳인듯 합니다.



저희는 매운탕 있는 상차림에 찜을 추가하였습니다.

노량진수산시장이 결코 저렴한건 아닌듯 싶네요...ㅠㅠ



횟감이 아직 안와서 기다리는 중...ing

기본 상차림으로 양념장이랑 쌈 이렇게 세팅을 해줍니다.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도다리회, 숭어회, 연어가 도착했습니다.

다들 먹는것 보다 사진찍느나 정신이 없네요 ㅋㅋ

도다리회는 4월까지라 막빠지에 먹을 수 있었는데 사장님이 두텁게 짤라주셔서 그런지

식감도 좋았고 신선도가 좋아서 비린내도 없었어요.

숭어도 마찬가지로 맛있었고 특히 연어는 서비스로 준거라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찜으로 나온 조개류~! 이름을 사실 머르겠어요 ㅋㅋㅋ

조개류를 싫어하는 저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술안주로 최고!



오랜만에 먹는 회와 조개류로 소주가 팍팍 넘어가네요 ㅋㅋㅋ

1차에서부터 취하면 골란한데 ㅋㅋ^&^;;



나중에 노량진수산시장에 오시면 삼천포수산점에 연락해보세요~!

시원시원하게 잘해주실거에요.



같이 온 지인이 튀김을 먹고 싶다고해서 튀김을 사왔어요.

새우랑 게 튀김인듯 싶은데 이게 따듯해서 그런지 입에서 사르르 녹는게

참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꼭 드셔보시길!



마지막으로 매운탕을 먹어줘야겠죠?

하지만..매운탕은 제가 늘 먹었던 매운탕 맛이 아니여서 많이 남겼어요...

참고하시길 ㅠ_ㅠ



허걱...1차에서 인당 2병 넘게 마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취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2차는 퓨전포차로 유명한 낭만대포차에 방문했습니다.

노량진수산시장에서 약 10분정도는 걸어야합니다.


#노량진술집 #노량진맛집 #노량진회식 #노량진포차 #낭만대포차


내려가는길에 포스터가 엄청 붙혀 있는데 ㅋㅋ

느낌있쥬?



내부는 블랙으로 느낌있는 인테리어로 분위기 좋습니다.



저희는 식사를 하고 왔기 때문에 밀푀유나베 하나만 주문했습니다.

사장님이 추천하는 밀푀유나베!



주문한지 얼마안되서 바로 나왔는데 양이 엄청 많아요~

흘러 넘치겠더라구요 ㅋㅋㅋㅋ 끓을때 수저로 살짝살짝 눌러줘야 합니다.



오렌지랑 전을 서비스로 주셨는데 ㅋㅋㅋㅋ

케찹으로 그림까지 그려준 센스에 감탄!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