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각맛집/광화문맛집) 족발과 점심특선이 맛있는 세광 오목집 광화문점

세광 오목집 광화문점


연락: 02-733-2019

주소: 서울 종로구 삼봉로 98

영업: 11:00~23:00 / 주말 16:00~22:00


#족발맛집 #냉채족발 #매운족발 #종각족발 #광화문족발 #종로족발



오픈한지 꾀 된 세광 오목집 광화문점입니다.

점심에 점심특선으로 곰탕 만두국 국수등을 판매하고 저녁엔 족발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오픈한곳이니 한번 방문해봐야겠죠? 기릿!



저희는 점심으로 갈비곰탕, 막국수(물/비빔)으로 주문했습니다.

족발집에서 과연 사이드 메뉴도 사로 잡았을지 궁금하네요.



먼저 나온 갈비 곰탕입니다.

속을 따듯하면서 든든하게 채워주는 보양음식!

맛은 나쁘지 않아요!! 밥말아 먹기에 굳굳



제가 좋아하는 비빔막국수!

구수하고 부드러운 메밀면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매콤한걸 좋아하시면 비빔막국수를



시원한 냉막국수도 나름 뭐 맛있었습니다~^^

제 입맛엔 비빔막국수가 더 맛있었어요!



오목집에서 특별히 맛볼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제공 합니다.

무려 1등급 원유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디저트까지 제공해주니 배고 든든하네요~^^



오랜만에 마무리까지 배불리 먹었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