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백종원파스타/가성비파스타] 최고의 가성비 롤링파스타 종로지점

롤링파스타 종로지점


영업: 11:00~21:30(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392

연락: 02-2261-5973


#롤링파스타 #롤링파스타 백종원 #백종원파스타 #롤링파스타 종로



오늘은 생일자가 있어서 밥도 사줄겸 '롤링파스타'에 방문했습니다.

점심에 방문하고 싶었지만 워낙에... 사람이 많은지라 저녁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사람이 없었어요!! 예스!


후기를 보니 불고기 파스타는 필수라고 하더라구요!

불고기 파스타 하나 주문하고



해물 토마토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를 주문했습니다.

무려 3명인데... 더 주문해야겠죠? 암 그렇구 말구요!! ㅋㅋ



마지막으로 주문한 우삼겹 도리아!

롤링파스타의 베스트 메뉴이기도 하네요!!



와인도 저렴해서 저희는 레드, 로제 샹그리아를 주문했습니다!!

파스타엔 역시 와인한잔!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세트 A or B로 선택하시면 될거 같아요!!

음.. 제가 먹어보니 2인이면 충분할 듯 싶습니다!!



피클과 물은 셀프코너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약간의 불편함이 있지만 이 가격에 어디서 먹어볼 수 있을까 싶네요!!



다진 마늘을 진한 올리브유에 볶아 마늘 향을 진하게 내어

고추로 느끼함을 잡고 특제소스로 만든 알리오 올리오!!



새우, 오징어, 조개 등의 해물과 토마토 소스에

풍미를 더한 해물 토마토 파스타!!



롤링파스타 베스트 메뉴인 우삼겹 도리아!

우삼겹의 고소한 육즙과 치즈와 크림소스의 밸런스가 정말 잘 어울려요!!



불고기에 특제 간장소스, 마늘, 고추를 넣고 볶아내어

단짠의 맛 불고기 파스타!!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