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안국역/북촌] 일본식 카레 맛집 '호랑이카레' 당근 케익은 서비스!

호랑이카레


연락: 070-4467-1685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29안길 27

영업: 매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주말 15:00~16:30 / 평일 15:00~17:00


#연남동 호랑이카레 #북촌 호랑이카레 #호랑이카페 #안국역 호랑이카레



오늘은 카레가 먹고 싶어서 북촌에 위치한 

'호랑이카레'에 다녀왔습니다.



입구에서 볼 수 있는 호랑이 세 마리



깔끔한 인테리어와 여기저기서 호랑이를 볼 수 있네요!



카레의 유례와 일본카레의 특징이 안내되어 있고

 호랑이 카레가 추구하는 내용도 기재되어 있어요~



자 그럼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열어볼게요!



저희는 2명이서 호랑이 카레,호랑이 소유 파스타, 

호랑이 아보카도 튀김을 각각 주문 했어요!



오이! 여기에도 호랑이카레 로고가 그려져 있네요~!



첫 번째로 나온 호랑이 소유 파스타 !!

동남아풍 소스와 갖은 야채들과 파스타로 구성 되어 있는게 크크크 맛있네용 ㅎ



두 번재로 나온 호랑이 카레

그릴에 구운 삼겹살, 닭다리살, 다양한 야채로 곁들인 카레라고 하네요~

음? 표현하자면 일본식 카레에 가까운 맛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이렇게 두개만 시켜먹어도 충분할 듯 싶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호랑이 아보카도 튀김

175도에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아보카도를 수제 딥소스와

샐러리마요소스로 곁들인 음식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아보카도 튀김 추천!



'호랑이 카레'에서 디저트로 주는 당근 케익을 줍니당~

안에 견과류가 있어서 씹는 식감도 좋았고 촉촉해서 그런지 넘나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