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곱창맛집/막창맛집] 숙성막창전문점 구공탄곱창(합정 2호점)


오늘은 합정에서 모임을 갖기로했어요~!!

일요일이라 그런지 대부분 식당이 오픈한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마침 지나가는길에 오픈준비중인 구공탄곱창에 대기줄에 합류하여

17시에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숙성막창전문점 '구공탄곱창'(합정2호점)

연락: 02-379-9092

주소: 서울 마포구 성지길 18

영업: 17:00~02:00


합정에 위치한 곱창맛집 구공탄곱창(합정2호점)



17시에 내부 테이블은 만석...

이집 맛집인가봐요!!(인테리어도 약간 간G ㅋㅋ)



사장님께서 디자인을 재밌게 하신듯하네요~^^



주문은 입장 순서대로 받더라구요~!!!

직원이 올때까지 뭘먹을지 고민!!



주문하기전에 숯불부터 넣어주더라구요~

순서가 거참 신기하군!!







어제 과음을 했는데... 콩나물국이 등장!!

콩나물국...ㄷㅂ!! 얼큰하면서 시원합니더!!! 강추!



우선 막창과 곱창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치즈도 추가했구요!!!



구공탄곱창은 숙성과정을 거쳐 초벌로 구어져 나온다고해요!!

먹기 겁나편해부러~!!


곱창 / 막창 맛있게 먹는법 !

1. 특제 빨강소스와 마요네즈를 풍덩!!

2. 자연산 100% 모짜렐라+고다+체다 치즈 추가!

3. 마무리로 볶음밥!!!



주문 후 셀프바에가서 부족한걸 챙겨가세요~



계란 후라이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처음엔 1인당 1개 제공! 후엔 1개당 500원 추가로 받는다고 하네요!!



주문 후 금방 나온 곱창&막창!!

위에 맛있게 먹는방법 참고해서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다~!!

오랜만에 먹는거라 그런지 입에서 춤을 추네요 ㅎㅎ

뒤에 올려진 치즈와 함께 먹으면 크악!!!  JMTGR!!!!



저희는 볶음밥대신 갈매기 양념/간장 각각 1인분씩 주문했습니다.

곱창/막창도 맛있지만 갈매기 요거 추천함돠!!!

그리고 사이드에 떡도 있는데 쫄깃한게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