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합정 술집/합정 데이트 코스] 외국 느낌이 뿜뿜나는 술집 어른이대공원


오늘은 지인들과 합정에서 모임을 가지기로 했고

3차로 합정에 위치한 어른이대공원에 방문했어요!


일요일에 합정에 방문해보기는 처음인데

일요일에 이렇게 사람이 없어서 당황...^^;;

앞으로 합정은 일요일에만 오는걸로!!


어른이대공원

연락: 02-333-3338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100

영업: 15:00~04:00


레트로 느낌과 외국 느낌이 나는 술집 어른이대공원



처음에 메뉴판을 주길래 봤더니 부루마블 메뉴판!

당장 주사위를 굴려 게임을 해야 될 듯한 느낌! ㅋㅋㅋㅋ 



저희는 3차로 온거라 가볍게 신선한 어른이 생맥주 네잔과

모듬 마른안주를 주문했습니다.



술집 내부를 보면 인테리어가 갬성이 뿜뿜하죠?ㅋㅋ

마치 외국에 온 느낌이랄까?



마른안주와 불량식품 등장!

불량식품은 처음에 서비스로 주시는거 같아요~


오랜만에 보는 브이콘과 아폴로!!

역시 불량식품은 THE LOVE!



신선한 어른이 생맥주 등장!

맥주잔이 서울우유병에 담겨져 나오네요?ㅋㅋㅋㅋㅋㅋㅋ

레트로느낌 뿜뿜~!!!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