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연신내맛집/갈현동맛집] 콩나물국밥&낙지전문점 전주단지네 연신내점


오늘은 고향 친구가 놀러와서 연신내 맛집을 검색하여 전주단지네에 방문했습니다.

전주단지네는 낙지전문점으로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분께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낙지요리 전문점 '전주단지네'


연락: 02-352-7611

주소: 서울 은평구 통일로87길 17-23

영업: 10:00~22:00


연신내 맛집 매콤한 쭈꾸미볶음 정식 '전주단지네'



식사류와 요리류로 나뉘는데 저녁에 방문한다면 요리류를 추천합니다.

저역시 저녁에 방문해서 낙지콩나물범벅 중으로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많지는 않았었요... 

이점이 조금 아쉽네요 ㅠ



낙지, 삼겹살, 떡 등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맵기는 불닭소스보다는 들매운 정도?



매운거엔 역시 계란찜이 최고죠!!



공깃밥은 포함이 안되어 있으니

잊지말고 공깃밥 추가해주세요~!

밥그릇엔 참기름이 넣어져있어 매콤한 양념장에 비벼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ㅋㅋㅋㅋㅋ



굵은고춧가루를 사용해서 색이 조금 진짜하네요 ㅎㅎ

맵기도 하구요!!

저흰 두명이 먹었는데 배터질뻔했습니다 ㅋㅋㅋ

남자 세명이 먹으면 부족할듯?



마무리로 볶음밥 1개 추가했어요~!

저는 배가 너무 불러서 친구 혼자 다먹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가끔 스트레스 받을때 매콤한거 땡긴다면 전주단지네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