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각맛집/종로맛집] 태국음식 맛집 반쿤콴 비케이케이 종각점

반쿤콴 비케이케이 종각점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10길 20

연락: 02-725-1688

영업: 평일: 11:00~23: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토요일: 12:00~22:00 / 공휴일: 12:00~21:00 


#종각 태국음식 #종각술집 #종각 모임장소 #종각맛집



태국음식 맛집으로 알려져 있던데..최근 맛집리스트에 올라와

점심때 방문한 반쿤콴 종각점!



여기가 한국인지 태국인지? 헷갈릴정도로

인테리어가 잘되어 있네요!!



자 그럼 메뉴판을 구경해볼까요?

기릿!



태국식소고기 쌀국수, 새우팟타이, 카오팟 각각 주문했어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다구요?

밑에 점심 메뉴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뽀삐아는 태국식스프링롤입니다~!!

식감도 좋구 맛도 좋으니 추천함돠!



뿌님팟퐁커리는 다들 아시죠?ㅋㅋ

꼭 주문하고 공깃밥 추가하세요!!



메뉴가 상당히 많아서 머리가 슬슬 아프네요 ㅋㅋㅋ

마지막 메뉴판을 보면 점심 할인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음식 주문하기 어려울땐 역시 세트메뉴죠~!!



평일점심 할인메뉴가 있으니 잘 조합해서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11:00~14:00까지 이용 가능)



신선한 야채와 새우로 볶아낸 새우팟타이!

최근에 태국을 다녀와서 그런지 맛은 뭐...쏘쏘

조금 밍밍한 맛이라고 할까요?



타이허브와 우사골을 장시간 우려낸 태국식 소갈비살 쌀국수

깊은 맛이 느껴지고 전날 술을 먹었다면 추천드립니다!



소프트쉘크랩과 팟퐁커리로 볶아낸 태국의 대표음식 뿌님팟퐁커리!

공깃밥을 추가해 소스에 비벼먹으면 한 그릇 뚝딱!

요거 요거 강추!



직접 만든 태국식스프링롤 뽀삐아!

빠삭한 식감에 직접만든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달달하면 식감 좋은게 거참 맛있네요!



태국식 전통 볶음밥으로 각종야채와 계란으로 볶은 카오팟!

여러개 음식 추가하고 밥으로 하나 추가하면 딱 맞을 것 같아요~



세 명이서 정말 배터지도록 먹었습니다....

점심에 플렉스좀 했습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