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라멘맛집/후쿠오카맛집] 하카타야 카와바타 290엔 돈코츠라멘 전문점

후쿠오카 290엔 돈코츠라멘 전문점

하카타야 카와바타(Hakataya Kawabata)


영업: 24시간

연락: +81 92-291-3080

주소: 〒812-0026 Fukuoka-ken, Fukuoka-shi, Hakata-ku, Kamikawabatamachi, 9, 福岡市博多区上川端町9−151



오늘은 아침일찍부터 라멘이 너무 먹고 싶어서

저렴한 라멘집을 찾던 중 24시간 290엔 돈코츠라멘 전문점인

하카타야 카와바타(Hakataya Kawabata)에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맥스밸류 맞은편으로 카와바타 시장쪽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맞은편쪽으로 골목길로 쭈욱 들어오시면 됩니다.



카와바타시장에 도착하셨으면 안으로 쭉 들어오시면 됩니다.

아침 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었어요.



카와바타시장 중간쯤에 위치한 하카타야 카와바타 식당은

24시간으로 라멘이 무려 290엔 저럼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메인 메뉴는 하카타 라멘, 라멘 정식, 대성 라멘, 매운 갓라멘, 교자, 삶은 계란.

저희는 하카타 라멘과 삶은 계란, 교자를 주문했습니다.

하카타 라멘은 290엔, 교자(4ps) 160엔, 삶은 계란 120엔으로 총 570엔!



아침 일찍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라멘을 먹고 있었습니다.

자세히 보면 아침부터 맥주를 마시네요 ㅎㅎ

그리고 일본은 실내에서 흡연이 가능한 걸 오늘 처음 알았네요...







남자 사장님은 만두를 굽고, 여자 사장님은 주로 토핑을 준비하시는 거 같아요.



각종 양념장으로 더욱 맛있게 드셔보세요~



주문한지 5분채 안돼서 하카타 라멘과 계란이 나왔습니다.

역시 계란은 반숙이죠~^^



육수는 조금 짰지만 돼지뼈로 우려낸 돈코츠라멘이라 그런지 담백했습니다.

다진마늘이나 고추기름으로 양념하신 후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4개의 교자가 나왔습니다.

제가 알던 교자는 수중기로 찐 걸로 알고 있는데 생각했던 거랑 조금 달라서 아쉬웠어요.ㅠㅠ

맛은 흔히 우리가 먹어본 만두 맛? 



저렴한 돈으로 아침을 든든하게 먹었네요~!

저처럼 돈이 없을 땐 하카타야 카와바타에 방문해보세요.



가성비 좋은 식당에서 배불리 먹었네요~!

후쿠오카에 여행 오셨다면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곳인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