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쇼핑리스트:)) 후쿠오카 24시간 마트 맥스밸류(Maxvalu)

24시간 운영하는 후쿠오카 마트 

맥스밸류


영업: 24시간

연락처: +81 92-263-4741

주소: 일본 〒812-0038 Fukuoka Prefecture, Fukuoka, Hakata Ward, 祇園町7−20



후쿠오카에 여행 왔으면 꼭 들려봐야 하는 곳 24시간 마트 맥스밸리! 

오늘은 쇼핑을 해보기로 했어요.



맥스밸리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갑니다.



일본에서는 동전없이 카트를 빌릴 수 있어요~!

빨간 바구니를 카트 위에 놀려서 장을 보시면 됩니다.



일본 하면 녹차가 많이 생각나는데 

다양한 녹차 음료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치즈도 판매되고 있어요~!

치즈를 보고 있으니 와인이 생각나네요 ㅎㅎ



간장으로 유명한 일본은 수십 가지 종류의 간장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요리하시는 거 좋아하시면 간장 하나 사 가시는 것도 좋겠네요.



마찬가지로 된장도 여러 종류로 판매되고 있네요.



마트에서 본 기린맥주와 여러 종류의 술이 있더라구요~!

마음 같아선 먹어보고 싶은데 저희는 매일 식당에서 사케를 먹느라 술 생각이 안 나더라구요 ㅎㅎ







사케도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어요~!

한국의 1/3 가격정도? 매우 저렴하죠~^^



후쿠오카에서 꼭 사야하는 명란마요네즈!

몇 개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맨밥에 뿌려먹어도 캬~ 훌륭합니다.



라멘도 몇개 구입해봤어요~!

미소라멘 좋아하시면 위에 사진의 라멘 추천합니다.



일본답게 스시와 삼각김밥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종류가 많아서 그런지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네요~^^



유부초밥과 각종 초밥!

신선도가 좋아보였고 가격도 착했어요~ ㅎㅎ



편의점에서 에그샌드위치를 먹어봐야 한다고 하는데 여기선 안 팔더라구요~

없어서 아쉬웠지만 간편식으로 정말 잘되어 있었어요.



기념품으로 많이 사 가는 품목이라 그런지 계산대 앞에 전시되어 있었어요.

저는 안 샀지만 한국 사람들이 많이 사 간다고 해요~



기념품으로 도라에몽 과자를 샀는데 생각보다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많이들 사 간다고 하네요~^^



카드 결제도 가능하고 한국처럼 계산대 앞에 

빈 박스들이 있어서 포장하기 편했어요~!

여러분도 쇼핑하려면 맥스밸류에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