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일본 후쿠오카 실내 낚시횟집 & 이자카야 술집 자우오(zauo) 텐진점

후쿠오카 텐진에서 할 수 있는 실내낚시 횟집

 자우오


주소: 1-4-15 Nagahama Chuo-ku Fukuoka

영업: 평일 17:00~23:00 (L.O.22:00), 토일휴일 11:30~23:00 (L.O.22:00)

연락처: +81-92-716-9988



가는방법으로 1. 하카타역에서 A정류소에서 303, 305번버스 승차시 220엔, 나노츠구치 정류소에서

하차 로손편의점에서 방향 사거리끼고 좌회전하여 직진 5분 반대편에 있음


2. 텐진버스센터앞 62번스 승차시 110엔, 나노츠구치 정류소에서 하차

편의점 방향 사거리끼고 좌회전하여 직진 5분 반대편에 있음


가게 앞에 작은 배와 놀이터가 있는데 아이들이 놀기 좋게 잘 되어 있네요.



낚시 식당 자우오!

드디어 내부로 들어 갑니다.



일찍 왔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웬일 ㅠㅠ 웨이팅이 있네요.

저희는 두 번째였지만 약 1시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내부에는 기린맥주 광고가 많았어요!

일본하면 기린맥주인데.. 아직까지 현지에서 안먹어봤네요 ㅋㅋ



실내에는 큰배가 2척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처음 와봤는데 신비로웠고 이색적인 장소였어요.

한국에도 이런 장소가 있다면 흥행할 거 같은데 없는 게 아쉽네요. 



순서가 오면 교육을 받고 낚시 기구를 이용하여 원하는 물고기를 잡아주면 됩니다.

단, 물고기마다 가격대가 다르니 미리 확인하세요.



도미, 광어, 전복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약 낚시가 귀찮아 싶으면 별도의 낚시 없이 음식 주문해서 먹으면 됩니다.

광어를 주문하면 3,360엔, 낚시로 잡으면 2,499엔! 많이 저렴하죠~^^

저희는 좀 더 저렴하게 먹고 싶어서 잡아보기로 했어요 ㅎㅎ



도미가 큰배 옆으로 많이 떠다니고 있어요.

식사를 하면서 낚시를 할 수 있어서 재미가 두배~!



우선 대기하는 동안 남들이 하는 걸 관람했어요.

어린아이부터 시작해서 성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인기가 많네요!



할아버지께서 도미를 잡았어요~!

잡으면 직원이 북을 치면서 환호를 해주고 어떻게 조리를해서 먹을지 말해주면 됩니다.


낚시를 성공하면 전 직원들이 신나게 환호를 해줘요~

누군가 나를 칭찬해주니 기분 좋겠죠?ㅋㅋ







잡은 후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면 됩니다.



저희도 순서가 돼서 낚시를 시작해봅니다.



힘겨운 싸움 끝에 도미를 잡았어요.

도미에겐 미안하지만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도미를 잡아봤으니 인증샷을 찍어봐야겠죠?ㅎㅎ



저희는 배에 자리가 없어서

실내에 위치한 테이블 자리로 이동했습니다.



이쪽에 앉아도 창문을 열고 낚시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조용히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잡았던 도미가 이렇게 손질되어 나왔어요~!

다소 양은 적었지만 다른 음식과 같이 먹기엔 부족함은 없었어요.



이렇게 보니 좀 징그러웠지만 내가 잡은 걸 알 수 있는 점은 있네요.



전복 구이를 주문했어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는데 이렇게 먹어본 적은 처음이라 신선했네요.



전복구이 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잘게 잘게 잘라서 사케와 한 잔 먹으면 이보다 좋은 안주는 없죠~^^



고등어 조림도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한국에서 먹으면 양념이 강한편인데 일본은 간장 강함이 약해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회를 다 먹은 후 매운탕으로 먹었는데 매운탕 색깔이 하얗네요.

개운하면서 된장 맛이 훌륭합니다.



음식 이름은 까먹었는데... 부셔서 밑에 재료들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 

추천 메뉴~!!



가지 조림을 시켜봤는데요~!

제 입맛에는 안 맞았지만 가벼운 사케와는 잘 어 울리는거 같아요~



새우 꼬치 구이도 먹어봤는데 이건 뭐 한국에서 흔히 먹어본 맛이라서 ㅎㅎ

입이 심심할때 시켜주면 좋을 듯 하네요.



배불리 먹고 난 후 숙취해소 음료?를 사 먹었어요!

특유의 향이 있었는데 진하지 않아 먹기 괜찮았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