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 인근여행] 하카타역에서 다자이후 텐만구 가는 방법


저는 현지에서 다자이후 가기 전날에 

후쿠오카 투어리스트 다자이후 패스 1일권을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성인 1,340엔



저희는 하카타역에서 출발해서 후츠카이치역(환승)해서 다자이후로 가는 방법으로 이동했습니다.

열차는 완행/급행/특급 있는데 가능하면 특급을 타세요! 30분만에 갈 수 있습니다.



좌석은 선착순으로 열차 시간대에 맞춰서 탑승해주세요.

저희는 늦게 도착해서 서서 이동했습니다.



다자이후역에 도착했습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해서 그런지 한국어로 아내가 정말 잘되어 있었습니다.



다자이후역에서 10~15분정도 걸어가면 먹거리 및 시장? 나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자이후에 오면 스타벅스에 방문한다고 하는데 저 역시 방문해봤습니다.

후기는 아래 링크로 확인해보세요.


2018/07/04 - [해외여행/일본] - 후쿠오카 근방 다자이후 텐만구에서 꼭 들려야하는 곳 '스타벅스'



음.. 저는 크게 한 바퀴 돌아볼 예정인데 

천천히 둘러봐도 족히 1시간은 필요했습니다.







다지이후 텐만구는 학문의 신을 모시는 신사라고 하네요.

그렇기에 수험생들을 위해 부모 혹은 가족들이 많이 찾는 곳이고 

황소동상을 만지면 소원을 들어준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긴 줄을 설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방문객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특히 이 다리는 들어갈 때만 들어가고 나올 때는 다른 길로 나와야 

나쁜 액운들을 보낸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못을 보면 잉어와 자라가 엄청 많았어요~!



신사에 들어가기 전에 물로 손과 입을 헹구는 곳입니다.

일본에서는 전통 의식이라고 하네요. 


*주의 사항*

1.국자를 입에 대지 마세요.

2.입에 머금은 물은 손을 씻는 물이 있는 곳에 뱉지 마세요.



국자에 물을 퍼서 손에 부은 다음 물을 입으로 헹구면 됩니다.



일본하면 해동 검도로 유명하죠!

이날 무슨 행사이지는 모르지만 진검으로 하는 명품 연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보는 해동 검도! 

폼은 일시적이지만 클래스는 영원하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합격 기원 부적 판매소.

매년 합격이나 학업성취를 기원하는 이들이 합격 부적을 사기 위해 이곳을 찾는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소원을 작성해보세요~ 



이 나무는 천년 정도 되었다고 하는데 웅장하고 크기가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후쿠오카에 여행 오셨더라면 한 번쯤은 방문해 볼 만한 곳 인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