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여행/일본여행] 하카타역 가정식 맛집 이소라기(ISORAGI)

하카타시티 9층에 위치한 오차즈케 전문점

이소라기(ISORAGI)


영업: 매일 11:00 ~ 23:00

연락: 050-5571-8808 (+81-50-5571-8808)

주소: 일본 〒812-0012 Fukuoka Prefecture,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chuogai, 

1−1−1, JR HAKATA CITY, 9F AMU PLAZA



오늘은 한국으로 귀국하는 날이에요.ㅠ_ㅠ

일본에서 마지막 점심으로 하카타시티 9층에 위치한 이소라기에 방문했습니다.

일본 가정식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에스컬레이터로 9층까지 이동했습니다.



이소라기는 9층에서 제일 끝에 위치해 있어요~!

보통 웨이팅이 있다고 하는데 저희가 갈 때는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웬만한 식당에 가면 볼 수 있는 귀염둥이 시바견!



내부는 넒 지는 않았어요 ㅎㅎ

좌석수는 30석 정도 된다고 하네요~



메뉴판은 한국어, 일본어 두 가지로 준비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음식 주문을 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창가 쪽으로 자리배정되어 멋진 경치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해산물 덮밥이랑 하카타 차즈케를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하카타 차즈케!

회와 명란젓이 기본 메인 음식으로 덮밥으로 드셔도 되고 회로만 먹어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회와 명란젓이 신선해서 덮밥으로 먹기에 훌륭했고 회의 식감이 부드럽고 비린내가 없었어요~!







그 다음으로 해산물 덮밥이 나왔습니다.

메뉴 구성으로 참치, 자연산 붕장어, 방어, 잿방어, 도미, 새우, 가리비, 파래, 연어알, 계란, 푸른 차조기 잎

성게, 모란새우, 연어 뱃살로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다소 부담스러울 순 있으나 정말 맛있었던 음식이었어요~!

한국에 와서도 가끔 생각날 정도로 신선했던 음식이었네요~



맥주인지 사케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아마 사케였던 거 같은데 음식과 조화를 잘 어울렸어요.



겨자 혹은 각종 양념장으로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

저는 겨자와 얹어서 먹을 때가 맛있었던 거 같아요~



식사를 다하면 따듯한 국물을 주는데

녹차 맛 나는 국물에 밥 말아 먹으면 됩니다.

고소한 깨와 국물에 양념장 살짝 넣어 먹으면 훌륭합니다!



오늘 점심도 맛있게 배불리 먹었어요~!

경치도 좋았고 음식도 맛있었고 일석이조였네요!



마지막으로 푸딩을 줬는데...대박!!

연두부처럼 촉감이 부드러웠고 맛은 처음 먹어본 맛이랄까? 색달라서 너무 맛있었어요! 

하... 너무 맛있었던지 푸딩만 포장해서 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