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명동역 맛집/명동 점심] 삼겹살과 청국장이 맛있는 고기집 한우삼겹

삼겹살과 청국장이 맛있는 명동 고기집

한우삼겹


영업: 11:30~22:00

주소: 서울 중구 명동4길 31

연락: 02-318-0028




한우삼겹은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엘리베이터도 있지만 고기를 맛있게 먹기 위해

계단으로 올라가줍니다~^^



한국인도 많이 찾아주지만 외국인이 좀더 많이 찾는 곳입니다.

특히 사장님께서 외국어를 잘하세요~^^

영업은 11:30~22:00까지!!



내부는 단체회식 가능할 정도로 넓었어요~!

특히 운치 좋은 자리도 있구요!!



 SNS에 한우삼겹을 소문내주세요.

홍보시 음료수 1병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고기류와 술안주도 판매되고 있어요!

특히 고기 원산지가 대부분 국내산이라는점!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ㅎㅎ



저희는 김치차돌쭈꾸미 2인분+밥 2개+청국장+음료수로 주문했습니다.



운치 좋은 자리를 잡아서

경치를 감상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김치차돌쭈꾸미 등장이요~

푸짐한게 맛있어 보이네요^^



싱싱한 재료들로 불판에 구워 먹으니 색다른 맛이네요~

육수가 따로 없으니 수시로 잘 볶아 주셔야합니다.



눈으로도 감상하고, 냄새로 느끼고, 맛으로 느껴보세요. 



청국장도 나왔어요~!

오랜만에 먹는 청국장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김치차돌쭈꾸미와 청국장과 함께 비벼서 드셔 보세요.

매콤한게 청국장이랑 잘 어울리네요!

점심에도 김치차돌쭈꾸미를 판매 하고 있어요~!

단, 2인 이상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명동 밥집이나 명동 점심을 찾는다면

명동 한우삼겹을 추천합니다!

(명동역 6번 출구에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