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명동 회식/ 명동 삼겹살] 질 좋은 오리고기로 유명한 맛집 포덕(PhoDuck)

질 좋은 오리고기로 유명한 명동 고기집

포덕(PhoDuck)


영업: 11:00~23:00

주소: 서울 중구 명동10길 7

연락: 02-755-5233



명동 위치한 포덕(PhoDuck)

한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사장님께서 원피스를 좋아하시나 봐요~!

내부&외부 대부분 원피스로 장식해 놓으셨더라구요~



단체석도 구비되어 있지만 운치 좋은 테이블도 있습니다.

(3층 68석, 4층 32석!)



포덕에서 음식 맛있게 먹는 방법 소개 합니다.

설명서를 읽어보고 맛있게 드셔보세요~^^



소고기, 돼지고기, 오리 등 다양하게 판매해요~!

저희는 3 cm 생삼겹살 150그램 2인분, 냉면,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포덕(PhoDuck) 글자가 써있는 앞치마와 물티슈를 줍니다.



주문 후 불판을 뜨겁게 달궈주세요.



기본 상차림 어마어마하게 나오죠?

배터지도록 먹을 수 있을 듯 싶네요!



싱싱한 야채들과 특히 양념게장은 맛이 훌륭했어요.

양념게장은 조금 달았지만 밥 한 공기가 뚝딱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위에서부터 양념장을 소개합니다~

굴 젓갈, 콩가루, 쌈장!

삼겹살 위에 굴 젓갈 올려서 같이 먹으면 캬~



3cm 생삼겹살 딱 봐도 신선해 보이네요.

두툼한게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3cm 생삼겹살 굽는 소리 감상해보세요~



질 좋은 삼겸살과 맛있는 반찬 드디어 다 나왔습니다.

아~ 아직, 된장찌개랑 냉면은 아직 안나왔네요...ㅋㅋ



앞, 옆, 뒷면을 바싹하게 구워주세요~

굽는건 사장님께서 맛있게 구워줍니당~ㅎㅎ



사장님께서 손질해주시는 모습 감상해보세요~^^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주셔서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ㅎㅎ



고기는 냉면이랑 먹어야 제 맛!

여러분은 고기집에서 항상 시켜드시나요?

저는 물냉면으로 항상 시켜 먹는답니다~^^



물냉면도 나왔으니 한 상차림 다시 한 컷!

이제 놓을 자리도 없네요...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된장찌개.

개인적으로 싱거웠지만 같이 온 지인은 맛있게 먹더라구요~

뭐 음식은 개취이긴 하지만 고기 몇 점 넣어서 먹었더니 담백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명동 회식, 명동 삼겹살을 찾는다면 포덕(PhoDuck)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