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각맛집/종로맛집] 도심에서 맛볼 수 있는 강촌 숯불닭갈비

종각, 종로에서 맛볼 수 있는 술붗닭갈비 맛집!

강촌 숯불닭갈비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9길 18

영업: 평일 11:00~21:30, 일요일&공휴일 15:00~21:30, 토요일 12:00~22:00

연락: 02-720-9272




종각타워 근처에서 일하시는분들은

점심시간때에 자주 방문하셨나요?


저는 가끔 닭갈비가 생각날때 방문하거든요~

점심특선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닭갈비가 먹고 싶다면

강촌 숯불닭갈비집에 방문해보세요!



저희는 런치스페셜1로 주문했어요~!

닭갈비2대+된장찌개+계란찜+공기밥을 포함한 가격이 9천원!

이 정도 메뉴면 가성비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사람이 없을때에는 시원한 에어컨을 틀어주시는데..

사람이 많다 싶으면 오픈형으로 바꾸시더라구요~ ㅠㅠ



개인당 생수를 한개씩 줍니다.

개인적으로 작은 생수로 인당 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먹기 편하기도 하구요!







밑반찬 보세요~!

푸짐하고 채소들은 씽씽하고... 이렇게 장사해도 남을지...



숯불이 들어왔어요~!

더운 여름엔 기피하고 싶은 것중에 하나인데..ㅋㅋㅋ



초벌로 구워진 숯불닭갈비!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고 잘라주셔서 먹기 정말 편했어요~



된장찌개와 치즈계란찜!

공기밥 한 그릇으로 부족할거 같아요 ㅋㅋㅋ



사장님께서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뼈는 좀더 구워줘야 맛있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ㅋㅋㅋ

가격대비 정말 훌륭하고 맛도 훌륭하고 무엇보다 양이 정말 훌륭했습니다.


저 처럼 닭갈비가 먹고 싶을때 종로타워 옆에 위치한

강촌 숯불닭갈비에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