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경복궁회식/서촌회식] 슈무커독일맥주가 맛있는 집 아사도르 누하

서촌회식장소로도 좋은 술집, 경복궁역데이트

아사도르 누하


영업: 평일 17:00~23:00, 토요일 17:00~23:00, 공휴일 17:00~23:00

연락: 02-733-7826

주소: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5가길 2




서촌마을에 위치한 아사도르 누하는 화덕구이 주점입니다.

아사도르는 스페인어로 굽는사람을 뜻합니다.



문 입구에서는 화덕을 볼 수 있게끔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그리고 2층에는 25명을 수용할 수 있는 단체석도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심플하면서 아기자기하게 꾸며놨다.

마치 빈치지한 유럽 느낌?



2층에는 창문도 열려 있어 경치를 보면서 술 한잔을 할 수 있다.

이런 빈티지한 느낌 오랜만이죠?ㅎㅎ



야외 테라스 이용은 8시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9시 이후에 방문해서 사용할 수 없었어요 ㅠㅠ







아사도르 누하에서는 BBQ, 파스타, 샐러드, 각종 술안주가 판매하고,

독일 수제 밀맥주 슈무커 헤페바이젠 생맥주와 헤페바이젠 둔켈, 보리맥주 슈바츠비어, 와인 대용으로 

드실 수 있는 로즈복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바베큐모듬(허브삼겹살, 양념닭갈비, 수제함박, 감자튀김, 볶음채소)와 밀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다녀간 손님들의 후기들이 포스티지로 벽면에 붙어 있습니다.

여러분도 맛있었다면 후기를 남겨주세요~^^



밀맥주과 과자가 나왔어요~!

더운날엔 맥주보다 시원한 음료는 없죠~^^



바베큐는 손님들이 볼 수 있는 문 옆에서 작업을 하세요~

100% 숯만 사용하는 특수제작 화덕으로 BBQ를 조리하고 대부분 숙성시켜서 사용한다고 해요.

환풍기가 있어서 그런지 내부에서는 냄새가 전혀 안났습니다.



맥주 안주로 훌륭한 바베큐모듬! 일명 아사도르 누하 메뉴라고 하죠!

허브삼겹살은 적당한 굽기로 구워져서 나왔고 양념닭갈비는 조금 매콤했어요.

함박은 수제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100% 소고기라고 하네요! 



사장님께서 양념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다고 하길래

허브삼겹살을 찍어서 먹어봤는데...캬 

사장님께서 추천할만하네요!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파인애플을 구워서 먹으면 달달함이 더 한거 아시나요?

사장님의 과일 초이스 훌륭합니다. 



밀맥주와 먹으니 맛도 2배 배부름도 2배~^^

깔끔한 밀맥주 추천합니다!



영상으로 아사도르 누하 메뉴를 감상해보세요.

가성비도 훌륭하고 맛도 훌륭합니다.


경복궁회식이나 서촌회식을 찾는다면 서촌의 맛집

아사도르 누하에 방문해보심이 어떨까요?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