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가마골 소머리곰탕

주소: 강원 춘천시 동내면 학곡서길 16-2

영업: 07:30~15:00

연락: 033-262-0559

오늘은 동생의 추천으로

가족들과 학곡리에 위치한 가마골 소머리곰탕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가마골 소머리곰탕은 맛집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꽉 찼고

내부에도 손님들이 꽤 있었습니다.

저희는 소머리곰탕과 내장탕으로 각각 주문을 했습니다.

소주, 맥주 3천원? 레알?

기본 상차림이 각 테이블마다 놓여 있었습니다.

김치와 깍두기 맛이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추가로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각 테이블에는 소금, 후추, 고추기름이 놓여 있습니다.

요즘 반찬 리필로 뉴스에 나오곤 했는데

가마골 소머리곰탕은 셀프코너를 이용할 수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눈치 안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내장탕을 먹었는데

오른쪽 사진에 양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엄청 푸짐했고 맛도 훌륭했습니다.

동생은 소머리곰탕을 먹었는데

제가 맛은 안 봐서 모르지만 동생은 맛있다고 하더니 다 먹었네요 ㅋㅋㅋ

 

춘천에서 소머리곰탕 & 내장탕 맛집을 찾는다면

가마골 소머리곰탕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